군대월급21만원 글을 쓴 김수인의 다른 글을 알아보자.txt

38개의 댓글

개극혐이다. 저딴 썩은글을 자랑이라고 올렸나
저딴 똥쓰레기 끄적인 거도 수필이라 인정해주냐
2018.01.13
저거연대임
2018.01.13
@스타인
고대임;;
2018.01.13
@인등이
아무튼 연대래
@스타인
사단은?
2018.01.13
@쇼타수인 따먹고싶다
님 닉무엇...
수인...수인...
@월7일
좋은데 왜
2018.01.13
@쇼타수인 따먹고싶다
와 씨 닉넴 그건 아니다 진짜;
@ㅂㅅㄱㅁㄱ
헠헠햝짝츄르릅츕츕찔꺽
@쇼타수인 따먹고싶다
님도덕책;;;
@국어시간에쳐졸았나
분실
2018.01.13
@쇼타수인 따먹고싶다
귀랑 꼬리만 동물이면 ㅇㅈ
@탱크데산트
네코미미도 조아양!
2018.01.13
@쇼타수인 따먹고싶다
죄송한데 아는척하지 말아주세요
@스타인
여~ 히사시부리 (척)
제정신인새끼냐??????
저런놈이 어떻게 글쓰면서 잘먹고잘사는거냐
2018.01.13
개씨발 좆같은 좆꼰대새끼
2018.01.13
꼰대 오브 꼰대;;
2018.01.13
적폐다 적폐 저놈이 적폐다
이름이 수인이라 이름 따라가는 모습이다.
2018.01.13
지랄이 하늘을 찌른다
2018.01.13
'수인'이 '수인'했네
수준이???
2018.01.13
고오얀~ 놈덜 촌지를 나한테 상납 안해?
2018.01.13
탑랭커 꼰대 씨발 안 뒤지냐? ㅋㅋㅋㅋ 신은 없다 저런새끼 안데려가고
2018.01.13
왕이네 왕 ㅋㅋㅋㅋㅋ
2018.01.13
주위사람들 불편하게 하고 은근 따당하는 타입
2018.01.13
그 대학?
2018.01.13
ㅈㅒ네는 보기싫을것 같은데
2018.01.13
이런 동류의 인간들은 스스로 무엇을 잘못 했는지 모른다는 사실과 심지어 그 사실을 자랑스러워하고 끝내는 그걸 떠벌리고 다닌다는 점이다.
2018.01.13
분노한 원인이 기자가촌지받은게아니라 ㅋㅋㅋ 받아놓고 자기한테 말안하고 자기들끼리써서 퍄~
때려놓고 막걸리로감정을풀긴 ㅋㅋ 술먹고 내가 선배로써 한마디하자면투로 얘기시작하면 후배들은 맘속에 욕이 솟구쳐도 예 맞습니다 서운한거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뻔히 나올수밖에 없는 대답나오고 혼자 훈훈하게해결한줄알겠지..
안봐도 보인다 보여
2018.01.13
@ㄱㄴㄷㄻ
ㄹㅇ ㅋㅋㅋㅋㅋ
자기한테 안알렸다고 빠따질한거 왜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ㅋ
2018.01.13
와 대단하네
2018.01.13
이래서 문과가...
2018.01.13
저런 놈이 수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1.13
시발 ㅋㅋㅋㅋ
빳대갑 어졌다잉
2018.01.14
당당함 보소 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5292 최민식 즉흥 애드립연기.. 8 렙이네요 17 22 분 전
175291 로아를 즐기는 외국인 41 해방된자 19 40 분 전
175290 탈북썰 53 해방된자 18 42 분 전
175289 수능 감독하다가 장수생때문에 민원들어올뻔한 썰 51 불닭볶음참돔 25 1 시간 전
175288 이수역 쌍방폭행사건 간단 정리 63 수수수 20 2 시간 전
175287 이수역 근황의 근황? 50 튀김옷 18 2 시간 전
175286 (소름 주의) 쭉빵 레전드 미스테리 44 웃대에서왓삼 19 2 시간 전
175285 일본여자가 유튜버를 시작한다면? 25 ハクアちゃんマジ天使 30 2 시간 전
175284 서초 내곡터널 사고로 한 가정이 무너졌다 51 정말때다넹 34 2 시간 전
175283 블럭 조립 좋아하는 개드리퍼들 있어?.jpg 53 쌀라쌀라마쌀라 30 3 시간 전
175282 닥터 스트레인지 감독 근황.jpg 37 용인수지 35 4 시간 전
175281 수능날 애타는 선생님들의 모습 70 궁금충 37 4 시간 전
175280 미국 여성의 한국남자 위로 42 빨간망토최자 37 4 시간 전
175279 자작)어제자 개드립 간 미묘 고양이를 그려보았다 24 개드립꼬마요정 26 4 시간 전
175278 이수역 네이버 댓글상황 44 도르마무 48 4 시간 전
175277 고양이의 집중력 21 궁금충 43 4 시간 전
175276 정글엔터테인먼트 설립자 타이거JK가 정글을 나온 이유 70 취포취포 44 5 시간 전
175275 교통사고 나기 딱 좋은 상황.gif 129 아스날은 사랑이야 51 6 시간 전
175274 페미가 바라는 평등.gif 153 ㄴㅇㄹ 83 6 시간 전
175273 만나서 반갑네 젊은 집펭관이여! 44 백업자료 67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