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_타워_케이스.jpg

46개의 댓글

공냉 빡시게 했네
먼지는 덜 쌓이겠다
2018.01.13
@씨부랄탱탱부랄
ㄹㅇ
2018.01.13
뭐여 쉬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1.13
천장에서 비 새면 수냉쿨러자너
2018.01.13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발상의 전환이네ㅋㅋㅋ
2018.01.13
먼지 걱정은 없겠네ㅋㅋㅋㅋㅋ
2018.01.13
그 미세먼지를 사람이 마시게 될텐데? 존나 작아서 청소기 필터에 쌓일것만 같은 그 것들이 으으.....
@겐고로
???? 컴퓨터가 미세먼지를 생산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1.13
@한화는가을야구를못해
쉿! 바보는 놀리면 못 써!
2018.01.13
@한화는가을야구를못해
아.. 생각해보니 그러네? 평소에 바닥에 놓으니까 쌓이는거만 생각햇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내가 써놓고도 보니까 뭔가 싶다
2018.01.13
@겐고로
바보는 추천이야
2018.01.13
@프로그램
마! 니 자신있나!
2018.01.13
@겐고로
이리로 들어오도록 해
2018.01.13
@겐고로
이 겐고로야? 저 겐고로야?
@겐고로
바보추
2018.01.13
@한화는가을야구를못해
냅둬냅둬ㅋㅋㅋ 재밋잖아ㅋㅋ
2018.01.13
@겐고로
섹스
2018.01.13
@겐고로
사랑한다
2018.01.13
@겐고로
병신 ㅉ
2018.01.13
@겐고로
내가 먼저 썼어야하는데 으으
@겐고로
지지할게!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줘!
2018.01.13
@겐고로
하산해라 넌 이미 성공한 드립게이다
2018.01.13
@겐고로
사랑흔다
2018.01.13
@겐고로
니한테 댓글단 새끼들 극혐이라 ㅂㅁ
@겐고로
섹스섹스!
2018.0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험해보인다
2018.01.13
파워 뚝빼기맞으면 즉사아니냐
2018.01.13
근데 원래 빅타워쓰면 먼지잘안쌓임?
7년된거 제대로청소한적없는데 외관상 먼지 별로없더라
Cpu쿨러가 그나마 좀 있고...
2018.01.13
@헬렐렐레
함 뜯어봐라;
2018.01.13
@방구뿌웅
ㄴㄴ 뜯고나서 외관상얘기하는거

최근에뜯은게 반년전에 1060으로바꿀때 열어본거같은데
2018.01.13
@헬렐렐레
케이스 어느정도 사이즈있는거쓰면 필터망도다있어서 잘안쌓이기도하고 빅타워 구분할정도면 어느정도 개념도있으니 컴퓨터방에 먼지 그득그득 쌓아두지도않을테니 잘안쌓이겠지
2018.01.13
@헬렐렐레
그냥 니방이 깨끗한거야
2018.01.13
(몰겠음... 뭔가... 뭔가가 일어나고 있음... 콘)
2018.01.13
시한폭탄인가
역시 인간은 재밋어
2018.01.13
만약 파워가 뻥궁이라면??
2018.01.13
@작성자 존슨
집과함께 사망
2018.01.13
암드쓰면 방도 따뜻해짐 개꿀ㅋㅋ
2018.01.13
@술콩
여름에 땀띠나서 분발랐자너~
2018.01.13
저거 존나 위험하자너 잘못해서 어디 탈나면 집에 불나는 거임 특히 뻥궁이면...
2018.01.13
뭘로 붙인건지 진짜 궁금하네, 공랭은 진짜 오지게 될듯
2018.01.13
저거 천장에서 떨어진 사진도 있을텐데 ㅋㅋ
2018.01.13
따뜻한 공기는 위로 향하지 않음?
2018.01.13
@Xenon
그래도 앵간한 케이스 안에 두는것보단 나을듯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0725 누나 저거 꺼내죠.gif 9 년뒤의개드리퍼 19 3 분 전
180724 방송사가 한 가정을 박살내고 줬던 배상금 단돈 3억.NEWS 27 일간베니스 27 52 분 전
180723 벨기에의 인종 차별 125 PC 라이센스 40 53 분 전
180722 카이스트 공익이 회사를 차릴 수 있었던 원동력 54 코딩싫어 24 1 시간 전
180721 방금 찍은 슈퍼문 71 흙수저프렌즈 26 1 시간 전
180720 남친이랑 ㅅㅅ 못하겠음.jpg 66 김치찌개좋아해 37 1 시간 전
180719 한국에 대한 인식 141 고양이한박스 28 1 시간 전
180718 핑크퐁 글로벌 유명세의 부작용.jpg 59 태평양 21 1 시간 전
180717 아재를 벗어나고 싶었던 인표 형님.jpg 37 일간베니스 36 1 시간 전
180716 라면으로 간단하게 짬뽕만드는 TIP 67 덕녀 28 2 시간 전
180715 [19mb 스압.] 4형제를 둔 워킹맘 엄마와 사춘기 두아들 120 뚜두뚜두 24 2 시간 전
180714 지방의 흔한 음식점 간판.gif 104 오우감자모자 36 2 시간 전
180713 의외로 한자인 단어 88 보릉내 29 2 시간 전
180712 동조선 서조선에 이은 쀾조선.jpg 47 StereoDepth 30 2 시간 전
180711 중고로운 평화나라 오늘자 근황.JPG 84 야짤밴당햇다풀림 36 3 시간 전
180710 ???:우리는 국가의 소.멸.을 원한다 112 장트러블맨 43 3 시간 전
180709 “한국, 남 탓만 하다간 미세먼지 줄일 기회 놓칠 것”.NEWS 167 일간베니스 34 3 시간 전
180708 펌) 러시아 근황.jpg 130 보릉내 39 3 시간 전
180707 마블스튜디오 원년멤버 10년간 비교 사진 45 닭강정과콜라 33 3 시간 전
180706 여자의 치마를 벗겨 고추를 넣으려는 남자를 재촉하는 아코디... 32 요도에아몬드빼빼... 35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