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미녀접대원 수준

97개의 댓글

2018.01.13
@반선FC
ㅇㅇ 알어
2018.01.13
진짜이쁘네 오 탕웨이 같기도 하네
2018.01.13
한국에 태어났으면 남부럽지 않게 살텐데 접대나하고 있네
2018.01.13
정으니 쉬발럼
2018.01.13
쟤들 다 처녀 정으니한테 박힌다던데
2018.01.13
이쁘다
얘네 ㄹㅇ핵 다개발했나봐...이렇게대화하는척하다가 나중되면 협상테이블에서대놓고 핵꺼내서 협박할듯한데
2018.01.13
@몸사랑벗고빨고
핵은 벌써 개발됐어
2018.01.13
@몸사랑벗고빨고
ㅇㅇ 핵무기자체는 가지고 있는상태고...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개발을 완료했냐 안했냐가 관건인 상태임

그래서 트럼프가 북한에 대해 예민하게 반응하는 거고...

이미 우리나라는 전쟁터지면 서울에 핵 터질 가능성이 반은 먹고 들어가야 된다 봐야지...

핵무기가 이래서 ㅈ같은거임...
2018.01.13
개이뿌덩
2018.01.13
하루만 김정은으로 살아봣으면..
2018.01.13
@보빨각사촌기
외모부터 되어보자
2018.01.13
@겨드랑이
그럼 그냥 파오후 개드리퍼가 되는 거잖아..
2018.01.13
@보빨각사촌기
적어도 김정은은 머리라도 관리함ㅋ
2018.01.13
@코왈스키
귀두컷이자나..
2018.01.13
@보빨각사촌기
마! 니 귀두컷 무시하나!!

지딴에는 투블럭으로 자른건데!!
2018.01.13
카보디아 북한냉면인가 거기에 춤추는년도 거의 월드스타급임
여행가소 실물로 봤는데 ㄹㅇ이쁨
아마 구글에찾아보면 나올걸
2018.01.13
@찌찌킹
아 평양냉면이다
@찌찌킹
보고 찾아봤는데 클라스 ㅎㄷㄷ하시네
2018.01.13
솔직히 번화가 나가면 1분에 한명씩 보는 얼굴임
@부활
그건 메이크업 풀장전한 얼굴이고
2018.01.13
@구매시불행해짐
설현이 왜 톱스탄데. 메이크업으로 절대 구현 불가능한 청초함이란게 있는거임. 저 사람한테서도 보이네
@동아치
ㅇㅇ 나도 그 얘기하고 있는건데...?
2018.01.13
@구매시불행해짐
ㅇㅇ 저 한심한놈한테 말한다는게 너한테 댓글 달았네
2018.01.13
@부활
2018.01.13
@matsuhi
2018.01.13
왠지 한복 안에 ㅈㄴ섹시한거 입엇거나
아무것도 안입을거같지않냐?
2018.01.13
@아라랄
바로 까먹기 쉽도록 하려고?
2018.01.13
@아라랄
꺼라 좀
2018.01.13
김정은좋것네...
2018.01.13
북한 기쁨조가 밤일 개잘한다며? 거사치르는동안 녹화해서 협박용으로 쓴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2018.01.13
@Inos
말한마디로 사돈의 팔촌까지 수용소 보내버릴 수 있는데 인터넷도 없는 나라에서 뭐하러 그런 귀찮은 짓을
2018.01.13
@4edg587
타국에서 온 손님.
2018.01.13
정은이가 마음만 먹으면 푹찍하겠네
2018.01.13
북한 미화 좀 그만
2018.01.13
@메하
어디가 북한미화?
@저욕안했어요
쉿 그쪽분이셔
2018.01.13
@메하
잡앗다 요놈!
2018.01.13
김정은 뒤지고 중국이든 미국이든 북한에 신정부 세우면 개혁개방 하겠지? 그때 결혼한당
@과나코
저 분들도 눈이 있음
2018.01.13
@과나코
우리나라에서도 예쁜여자랑 결혼못하면서 통일하면 예쁜 북한여자랑 결혼 할수있다고 생각하니..
2018.01.13
진짜 이쁘다
2018.01.13
제대로 꾸미면 설현 좆바를듯
2018.01.13
북한애들 쌍수는 마취안하고 쌩으로 한다던데
얼마전 북관련 글 대댓에

우리나라 헌법에 평화통일을 지향한다는 법조가 있어서

그 말 안따르면 무슨 법을 무시한 몰지각한 무정부주의자로 몰아가는 싸이코 있던데 ㅋ

그 논리면 개정은 왜 있고 배심제는 왜 있음.

무슨 법=정의 인줄 아나 ㅋㅋ
캬 북한 고위급들은 좋다고 줏어가겠지
인권이 있는 나라면 이딴 생각도 안들고 부러울텐데
가엽다
2018.01.14
저러다가 정으니 눈에 띄면 소환당하고 실컷 놀다가 정으니 부하에게 강제 시집행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39881 토끼들도 성격있더라.ssul 58 CombatMed 45 2018.01.13
139880 씹덕애니 극혐전개 원탑.jpg 85 짬뽕대가 39 2018.01.13
139879 구글 검색 팁 77 라똑간 48 2018.01.13
139878 드라큘라들은 식사시간에 잘 웃어 15 젤리감성 46 2018.01.13
139877 엄마에게 케장콘을 사드렸다.jpg 13 NMNS 37 2018.01.13
139876 전남편과 다시 합치고 싶은 여자 63 쌀내놔10새야 26 2018.01.13
139875 서울 서초구 삼풍백화점 참사 위령탑 근황 37 라똑간 27 2018.01.13
139874 히토미에 뇌가 절여진 사람의 여성 대체복무방안.jpg 64 휴우가하나비 25 2018.01.13
139873 어느 왕따 중학생 사건 79 뚜룩실 49 2018.01.13
139872 성진국에는 못이긴다 62 젤리감성 23 2018.01.13
139871 항공모함 착륙사고 54 조조66 13 2018.01.13
139870 최근 발성부터 다시 배우기 시작한 장나라 75 소심한사람 39 2018.01.13
139869 일본인의 페이커 평가 95 모로스 25 2018.01.13
139868 정형돈...맞는말....jpg 40 읭읭이는읭읭대 47 2018.01.13
139867 지드래곤은 헌혈하면 안됨 46 젤리감성 50 2018.01.13
139866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67 쌔끈한처자 29 2018.01.13
139865 야인시대 밈 근황.avi 25 번침 42 2018.01.13
139864 음식점으로 부자된 사장님들 특징jpg 70 쌀내놔10새야 32 2018.01.13
북한미녀접대원 수준 97 606호에 어서오세요 25 2018.01.13
139862 커제,이세돌 대국후 인터뷰 내용 77 asdfasdff 68 2018.01.1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