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당했다

Screenshot_20180113-122713.png : 인텔 당했다

보안문제라 패치 했더니 보안패치도 문제 있음
나 하스웰 쓰는데 시밤ㅜ

6개의 댓글

인텔님 께서 어서 최신 cpu를 구매하시라잖니
2018.01.13
좆텔 존망테크 지대로 타네 저거 해결할려면 아키텍쳐 갈아야되는데 1~2년만에 해결 안될거 같은데....
2018.01.13
@헨젤과그랬때
아키텍쳐를 뒤집어 엎으려면 최소 5년은 걸릴거라고 뇌피셜 예측해본다
2018.01.13
@알라리
심지어 크르니가 직원들 다 모가지 날렸는데 대부분 날린게 시니어급부터 그밑으로 엔지니어들임 그래서 현재 사람이 없음ㅋㅋㅋ
2018.01.13
4670쓰는데 쫄린다..
2018.01.13
서브컴 샌디 판 다음에 하스웰 서브로 주고 라이젠 메인으로 쓰려고 했는데 둘 다 갈아야할 판이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4 2016.08.22 16114
65401 실시간 메인보드 조립(z370 pro4) 질문! 12 후로게임 0 2018.01.13 129
65400 노트북 성능저하 도움점;; 2 닉값충실히함 0 2018.01.13 149
65399 용팔이들 너무미친거아님? ㅡㅡ 6 징어 0 2018.01.13 447
인텔 당했다 6 억만 주라 0 2018.01.13 354
65397 현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폰 최고봉은 에어팟임? 29 년차 호그와트 비... 0 2018.01.13 261
65396 컴잘알 형님들 씨퓨 질문있습니다 7 긍정씨 0 2018.01.13 94
65395 컴터 새로 사거나 부품교환하려는데 도움요청! 5 볼파란갱년기 0 2018.01.13 40
65394 라이젠 오버클럭 질문이요~! 2 망구리 0 2018.01.13 101
65393 컴퓨터가 부팅하다가 멈추는데 뭐가문제인가요? 3 김진 0 2018.01.13 99
65392 모니터샀는데 이러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ㅋㅋㅋ 7 PUMA 0 2018.01.13 215
65391 핸드폰 고민좀 3 MaTTa 0 2018.01.13 83
65390 혹시 게이들중에 fork()명령어 잘 아는 게이 있음?? 3 노잼외국인 0 2018.01.13 107
65389 Vr기기 쓰는분 2 응맞아 0 2018.01.13 90
65388 아이패드도 패치 후 성능저하 포함이여? 1 쵸크라테스 0 2018.01.13 127
65387 ZOTAC 지포스 GTX1080 Ti 이거에 맞는 보드랑 파워 쿨러 케... 4 섯테 0 2018.01.13 338
65386 8기가 메모리 3개 있는데 3개낄까 한개는 팔까? 5 후로게임 0 2018.01.13 214
65385 디비니티 오리지널신2 라는 게임하는데 글픽 소음 낮은애 뭐... 3 리로레로 0 2018.01.13 78
65384 인터넷방송 관련 질문이야! 5 벚꽃엔딩 0 2018.01.13 116
65383 나도 it 지식좀 늘리고 싶다. 16 해정제 0 2018.01.13 242
65382 노트북 메인보드 맛간걸까요?? 2 던파이게게임이냐 0 2018.01.13 7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