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블러드본 도움!!

피카츄 새끼가 여태까지 최대 난관이였다
카메라 시점이 개같어 ㅋㅋ 하나도 안보여서 감으로 싸웠네 ㅋㅋㅋㅋ 자토이치 된줄
15트정도 한거 같음ㅋㅋㅋ

햄윅의 마녀는 쉽게 깼구 ㅋㅋ

근데 문제는 파알 잡고 듀라하테 가니까 나 보자마자 패던데
이거 왜그런거야?
몸에 피도 안묻히고 야수랑 싸우지도 않고 갔는데ㅜㅜ

그럼 나 듀라하테 아이템 못받는거임?

11개의 댓글

2018.01.12
나도 걔 그냥 패죽여서 잘모르겠네
2018.01.12
@오소리Y
찾아도 안나오네 선빵 안갈겼는데 ㅜㅜ
나도 줘패야겠다 가즈앗!!!
2018.01.12
2회차에서 하면됨..
2018.01.12
@근성가이
오호 그런방법이 ㅋㅋㅋㅋ
2018.01.12
@뭣이중한디
난 1회차에서 아이템받고 2회차에서 구시가지 가자마자 쳐죽였다 게틀링 씨발새끼
2018.01.12
파알 잡고 뒷문 통해서 간 거 맞음? 안 때리고 안 맞고 뒷문으로 가면 대화 될 텐데 뭐징
2018.01.12
@시간은구미야
응 ㅋㅋ 처음에 깜빡하고 때리면서 갔다가 때리길래
다시 등불타고 꿈갔다가 다시하니까 안되더라구
어그로가 유지되나봐?

그리고 거기 알짱거리는 사냥꾼 그냥 죽여도됨?
에일린 이벤트 발생하는앤가? ㅋㅋ
2018.01.12
@뭣이중한디
개틀링 쏘는 탑 밑에 있는 사냥꾼? 걔 이벤트 암것도 없으니까 죽여도 돼ㅇㅇ
2018.01.12
난 3일 전에 사서, 첫 번 째 털복숭이한테 한 번 죽고 아직 안하고 있음.
2018.01.12
@하긴
성직자야수? ㅋㅋㅋ 걘 계속 돌면서 엉덩이만 패면됑 ㅋㅋ
2018.01.12
@뭣이중한디
ㅇㅇ 처음 보는 거대한 친구라서 당황해서 뚜드러 맞고 쥬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2018.06.26 1259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2017.10.26 5281
3419 [닌텐도] 2월에 뉴닌텐도2ds 피카추나온다는데 4 헨거 2018.01.13 183
3418 [플스] 페르소나5 말인데... 12 벚꽃엔딩 2018.01.13 291
3417 [플스] 라오어 언차4 호라이즌 플탐 아시는분 8 소심한사람 2018.01.13 296
3416 [플스] ps4랑 ps4 pro 9 다운타운토론토 2018.01.13 401
3415 [플스] 라쳇 유익한 갓겜이엿따.. 4 곰사골 2018.01.13 296
3414 [닌텐도] 푸키먼 gts 및 미라클 교환 질문 7 내인생 2018.01.13 149
3413 [기타] 콘솔 게임이 진짜 재밌긴한데 5 장미비파레몬 2018.01.13 453
3412 [플스] 저기.. 4 매우진한고룡종피 2018.01.13 115
3411 [닌텐도] 스위치 커펌 언제 뚫리냐 11 행복의하얀가루 2018.01.13 1839
3410 [닌텐도] 그래도 해외 게임 받으니 한글 자동 적용 되네 7 고양이성애자 2018.01.12 354
3409 [플스] 모넌 DL판각인데 2 gogogog 2018.01.12 164
[플스] 블러드본 도움!! 11 뭣이중한디 2018.01.12 283
3407 [닌텐도] 뭐야 닌텐도 스위치 한국 계정 안 돼? 16 고양이성애자 2018.01.12 480
3406 [기타] 얼마전에 모니터로 신년운세 점쳐본다던 놈이다 11 오소리Y 2018.01.12 180
3405 [닌텐도] 뉴 2ds 이런식으로파는건 뭐임 9 헨거 2018.01.12 336
3404 [플스] ps4 멀티플레이 질문! 3 주후 2018.01.12 165
3403 [기타] 닌텐도 중고로사서 중고로팔면 돼나 1 헨거 2018.01.12 193
3402 [닌텐도] 스위치 사는거 젤다나오고사면됨? 1 헨거 2018.01.12 183
3401 [플스] 비타는 재밌는거많음?? 8 헨거 2018.01.12 207
3400 [닌텐도] ㅁㅊㅁㅊ 닌텐도스위치 게임 왜이리비쌈 5 헨거 2018.01.12 43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