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변기통이 쥰내 쩔드라

56dc2555 2017.12.07 37

비데에 센서식 플러쉬에 변기 뚜껑도 지 혼자 열리고 닫힘

싸는 거 빼곤 자동이드라~ 똥덩어리 둥둥 떠댕기는 거 볼 일 없고.


근데 극과 극으로 후진 곳은 좌식이고

3개의 댓글

3e66033c
2017.12.07
우리나라도있는데 ㅗ
a928f7f7
2017.12.07
시골하냐;
한국에도 다 있어
56dc2555
2017.12.07
@a928f7f7
있기야 있는데 일본보다 훨씬 적지
변기통은 일본이 낫더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53908
공지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6fc6906b 2013.11.16 68847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111111
167237 숫닉 기념으로 쎾쓰 질문 받아준다. 8 39581967 2017.12.07 30
167236 이런머리어때? 5 6648f055 2017.12.07 69
167235 와 시발... 다 벗고 접대 받는다고? 9 71156d5b 2017.12.07 69
167234 근데 편의점 둘이 카운터 스는곳 있잖아 4 3e66033c 2017.12.07 41
일본 변기통이 쥰내 쩔드라 3 56dc2555 2017.12.07 37
167232 호주갈때 머리어떻게하고갈가? 7 c65c3d18 2017.12.07 29
167231 엄마 나 숫닉머거쪙~ 39581967 2017.12.07 8
167230 실시간으로 소주 처음먹는데 11 52c7d65c 2017.12.07 47
167229 도대체 공중화장실에서 똥싸고 물안내리는건 무슨 심리냐??? 3 f9b1cfb5 2017.12.07 28
167228 편돌이 임무투입30분만에 피로 (충격) 3 ad7a9079 2017.12.07 62
167227 방탄이 그렇게 대단함?? 4 fda2d825 2017.12.07 23
167226 쇼핑하다 이제 들어간다 개피곤 1d0c2daf 2017.12.07 14
167225 이런 가격 코트사면 후회할까? 6 ab673042 2017.12.07 49
167224 진지하게 군대 다녀올만 하지 않냐 7 0e7f297a 2017.12.07 33
167223 떡치면 배아픈이유좀 ㅠㅠ 14 c65c3d18 2017.12.07 108
167222 2000년대에 나온 빠워한 AV가 보고 싶다 10 a0a259cb 2017.12.07 88
167221 여자들 남자의 성은 존나 희화화하면서 3 71156d5b 2017.12.07 57
167220 ? 뭐하냐 씨발새끼들아 인사 오지게안박고? 2 2e4a4ace 2017.12.07 16
167219 이런거 아이폰에 꽃으면 내장마이크 음소거 되고 외장마이크... 2 d03ed7dd 2017.12.07 46
167218 난방텐트 샀는데 정신적으로 f7cd317c 2017.12.07 2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