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흑마 신카드 이거 해볼생각있냐?

GR.jpg


5턴에 무기차고 6턴에 사도 린 소환

7턴 초갈 첫번째 인장 

8턴 두번째 인장 핏빛꽃 세번째인장

9턴 네번째인장 핏빛꽃 마지막

10턴 덱 파-개.


중간중간 드로우하는거 무기가 소환해주는거임

21개의 댓글

2017.12.07
스웩
2017.12.07
정규에서 실제로 콤보 모으고 쓰면
상대 한 덱3장 남았을 때 3장 전부 태우고
내 명치도 3이라 담턴 상대 킬각볼듯
2017.12.07
@조하긴
ㄹㅇ
2017.12.07
저거 악마 아니야... 503의 해골로 소환 안나감
2017.12.07
@Danal
아니; 6턴에 직접 소환한다구요
2017.12.07
@천한댕댕이
아 잘못봤네 근데 가능성 무지 떨어짐

503의 해골로 아자리가 나갈 가능성도 무시 못하고
2017.12.07
@Danal
어 씨벙 그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12.07
5코에 그럼 아무것도 안하는데..? 템포 뺏기면 걍 개쳐맞다가 끝나지 않을까 시프요

6코에도 결국 3/6 도발 하수인 하나인데 침묵이라도 하나 맞는 순간 게임 걍 끝남

크룰쓰는덱이 더 메리트 있어보이던데
2017.12.07
@바멘
6코에 5코 0/3이 하나만 소환해주면 2개!
2017.12.07
@천한댕댕이
손에 다른 저코 악마가 있으면 개똥, 고코를 채우자니 템포가 늦어짐, 매 시즌마다 템포빠른덱이 기승을 부렸는데 글쎄..
2017.12.07
개쯘당
DE1
2017.12.07
초갈 낸 시점에서 피만 있으면 계속 쓸수 있잔아
초갈내고 주문 쓰면 안되고 보랏빗 환영술사 + 핏빛꽃하면 한번에 다 쓸수있지
2017.12.07
@DE1
다음 주문은 인데?
DE1
2017.12.07
@천한댕댕이
아 그러내.. 하나만 되는군..
내턴동안으로 착각함
2017.12.07
15뎀 오우야
2017.12.07
왜 민머리의 해골로 봤으까
환영술사 없으면 흑마 뚝배기가 먼저 깨질거같음
2017.12.07
그전에 내 명치가 터지지 않을까?
그 면역 없으면..
2017.12.07
15에서 10체력 정도 포기하고 10턴에 내는거 언젠가 한 번은 할 수 있을거같은데
2017.12.07
덱파괴는 머야...

말그대로 손패빼고 덱 파괴한다는거야? ㅁㅊ넘이네
이거 주팬더가 당했는데 베네딕투스? 그걸로 상대 댁 다가져옴ㅋ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38908
280156 [스팀] (질문글) 일반 스카이림과 스페셜 에디션의 차이점이 무엇인... 4 전남영암삼호읍거... 0 2017.12.07 127
280155 [기타] 레이시티 같길바랫것만... 1 CU편의점 0 2017.12.07 96
280154 [LOL] 롤올스타 내일 아침8시부터 하는가보네 흠 3 반야바라밀 0 2017.12.07 113
280153 [스팀] 위쳐3)매혹이랑 꼭두각시 같이못쓰냐? 1 탈백수 0 2017.12.07 262
[하스스톤] 흑마 신카드 이거 해볼생각있냐? 21 천한댕댕이 0 2017.12.07 196
280151 [기타] 라그 제로 안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김케이 0 2017.12.07 209
280150 [배그] fpp 한국섭은 왜캐 인기가 없어 ㅠ 5 JM 0 2017.12.07 153
280149 [기타] 라그는 오픈날 언제로 정해진거냐? 1 Hyouka 0 2017.12.07 74
280148 [기타] 핸드폰 항아리겜 나왔더라 1 미뮤뮤 0 2017.12.07 87
280147 [배그] 배린이 배그사려면 카카오? 스팀? 7 돼지같은인간 0 2017.12.07 153
280146 [히오스] 맨날 내 취향 적중하는 힐러만 하다가 한나 누님 하니까 10 알칼리 0 2017.12.07 125
280145 [기타] 설마 요즘 시대에 오픈날 서버 터진걸로 홍보할 목적은 아닐거고 2 베이비메탈 0 2017.12.07 75
280144 [배그] 카배 핑은 좀 튀는데 핵은 진짜 없네 13 대두콩 0 2017.12.07 121
280143 [스팀] 워프레임) 워린이 근황 4 고자히 0 2017.12.07 135
280142 [스팀] 워프레임) 21억 최고데미지 ㄷㄷ 7 패널 0 2017.12.07 257
280141 [기타] 와우)개뉴비인데 한국서버로 시작하는게 맞지? 8 harrypotter 0 2017.12.07 153
280140 [기타] 난 포기할래 1 Other koo 0 2017.12.07 107
280139 [기타] 넷마블이랑 넷마블네오랑 1 김갠지 0 2017.12.07 45
280138 [히오스] 방탄게임단은 골드리그 왜 나온걸까 알라라크 0 2017.12.07 88
280137 [기타] 라그 제로 이젠 서버 접근 거부 ㅋㅋㅋㅋ 나메크인. 0 2017.12.07 10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