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성*나이트 클럽

33개의 댓글

2017.12.07
ㅁㅊ ㅋㅋㅋㅋ
2017.12.07
몇화냐?
2017.12.07
@당신이좋아서
어제거
2017.12.07
@쿵콰아앙
월정액 해놨는데 봐야겠네 근데 저거 하나만 달랑 재밌고 다른거 다 개노잼이면..
@당신이좋아서
어제거 저 집 아들이랑 인터뷰하는거랑
그 아버지랑 전화통화하는거, 개웃김
2017.12.07
@당신이좋아서
어제 한 거
2017.12.07
대체 뭐길래 ㅋㅋㅋ
2017.12.07
와 존나궁금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12.07
원래 아형이랑 라스만 보는데 이것도 봐야겠네 ㅋㅋㅋㅋ
와 뭘까 준나 궁금하다
2017.12.07
저게 끝임 볼거 없다
2017.12.07
궁금하군..
끝까지 잘 모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2017.12.07
저 덩치에 나이트 갔으면 거기 삐끼들도 못깝쳤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12.07
어제 재미와 슬픔을 동시에 ㅠ
2017.12.07
경남쪽 군 후임들 만나면 맨날
행님 제가 풀코스로 모시겠습니다 했는데
방송에서 아버님이 하는거 보고 개빵터짐
아빠 친구들중에 용마고 출신이 많아서
학교 다닐때 같은 반이었던 사람도 몇몇 있던데
강호동 이야기 나오면 진짜 전설이 줄줄이 나옴
개드립에 글 쓰려니까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할까봐 못 쓰겠다
2017.12.07
@행복의하얀가루
마 적어바라
2017.12.07
성안나이트인가??
강호동이 마산에 한번 내려 가면.. 크흠...
2017.12.07
싸웠나 ㅋㅋㅋㅋㅋ
Lv
2017.12.07
dj했다고 안했나?
2017.12.07
마산 흰수염...
2017.12.07
사스가 마산흰수염...ㄷㄷㄷ
2017.12.08
@천장지구
근데 왜 별명이 '힌수염'임?
2017.12.07
대충보니 덩치좋아서 성인나이트 '기도' 했나 보네.
외국 클럽 같은데 보면 뚱뚱한 흑형들이 하는 일.
당시 마산에서 '기도' 선다는건...조폭세계에서 하는 일일 듯 한데.
@드립코피
기도가 그럼 클럽 문앞에서 서는 시큐리티가드 개념이야?
2017.12.07
@목사왕마틴루터킹
술값 안내는 놈... 손님 뒤통수 치는 웨이터 교육... 나이트 내에서의 난동 등을 담담했던걸로 기억하지..
강호동이 기도를 했는지 않했는지는 확실치 않고...

웨이터는 서비스제공하는 거고~
'기도'는 나이트 운영자들의 꼬붕이라 보면 되지.. 당시 나이트는 거의 조폭들이 운영을 했으니..
@드립코피
음...나이트 치안담당이구만
2017.12.08
@드립코피
천하장사 운동엘리트가 뭔 기도야
2017.12.08
@드립코피
큰그림을 못보네...

그 '기도'를 제압하는 손님들의 '기도'였겠지...

그러니 제어가 안되서 다 도망가지.ㅋ.ㅋ.
2017.12.08
이경규팀 바닥에서 라면 먹고 있는겨? ㅋㅋㅋㅋㅋ 소박하네 ㅋㅋ
2017.12.08
마산흰수염 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35886 나는 졸립다 49 하ㅇ와와 23 2017.12.07
135885 14년 역사 네이버블로그 통폐합 68 링크지원 26 2017.12.07
135884 (혐주의) 실패한 자전거 묘기 21 고기한근에만원 33 2017.12.07
135883 잊혀진 휴대폰 기능 108 흐칫 28 2017.12.07
135882 오뚜기 신제품.. 출시.. 167 김유연 42 2017.12.07
135881 초프리미엄 명품폰 'LG 시그니처 에디션' 연말 출시.gisa 117 도갤러 24 2017.12.07
135880 위기의 JAV 산업.jpg 87 콘스 21 2017.12.07
135879 댕댕이를 키우게되면 생기는일.jpg 63 overflower 65 2017.12.07
135878 안마기 리뷰 만화.jpg 66 드립력개 135 2017.12.07
135877 똥싸고 튐 35 업살녹 27 2017.12.07
135876 요즘 여자들이 남자 외모를 크게 신경 안쓰는 이유 5가지 61 이람 101 2017.12.07
135875 평창.. 바가지 숙박요금업소에 세무조사 시행 86 김유연 30 2017.12.07
135874 배텐 제작진, 막내작가 사과문.jpg 226 두둠칫쿰칫 39 2017.12.07
135873 메갈리안들의 진정한 적 36 고기한근에만원 43 2017.12.07
135872 노력충으로 둔갑한 박지성 52 풀문 29 2017.12.07
135871 양세형 숏터뷰 고든램지 20 곰은사람을찢어 25 2017.12.07
강호동 성*나이트 클럽 33 내인생어디에 48 2017.12.07
135869 디씨인 회사 그만둔 사연 (씹스압) 88 30분병신년 52 2017.12.07
135868 NHK 방송사고 (feat.섹무새) 15 업살녹 27 2017.12.07
135867 MBC 새 사장에 최승호 뉴스타파PD 내정 280 김유연 55 2017.12.0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