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근황.

캡처.PNG

현재 기준 빌보드 hot100 부문 28위 등재.

갓탄소년단 ㅇㅈㅇㅈ

18개의 댓글

2017.12.07
비트코인떠서 그런가?
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12.07
디자이너 파트랑 방탄파트랑 너무 안어울림
2017.12.07
@병림픽
디자이너 가사 ㅈㄴ대충 쓴 느낌남
2017.12.07
@오오츠카아이
근데 디자이너파트가 젤좋음
2017.12.07
@AAAAAAAAAAAA
ㅇㅈ
2017.12.07
디자이너 피쳐링 실화냐
2017.12.07
갓탄 ㄷㄷ행
2017.12.07
뚝배기소년단
2017.12.07
미쳤네;;;
2017.12.07
저노래 스티브 아오키가 프로듀싱한거 아니냐
2017.12.07
@Ausfaller
그건 리믹스로 따로 프로듀싱한거 아님?
2017.12.07
@개의 핰소스
ㅇㅎ 그러네
2017.12.07
이게 싸이가 올라간 찐 빌보드 맞지?
2017.12.07
@30분병신년
ㅇㅇ 찐임
https://www.billboard.com/charts/hot-100
JM
2017.12.07
mic drop잘뽑았던뎅
2017.12.07
디자이너가 피처링함?? ㄷㄷ
2017.12.08
야 디자이너가 피쳐링하니까저런거지 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0 18 일 전
공지 개드립은 페미, 메갈 글 금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0 2018.06.11
공지 혐오/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6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7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3 2012.02.26
99623 차는 필요없고 집부터사자^^ 51 전역날교통사고 9 2017.12.07
99622 어제 오픈한 라그나로크 제로 현 상황 30 死4死4 3 2017.12.07
99621 택연아 네가 왜 거기서 나와??? 21 하니보털칩 14 2017.12.08
99620 [20mb/ 후방주의] 씰룩 씰룩 엉덩이 댄스 ㅗㅠㅑ 14 개 내고환 8 2017.12.07
99619 방탄소년단 제의 받았던 한 사람 42 내인생어디에 8 2017.12.07
99618 회식자리에서 쳐맞는 짤.jpg 29 overflower 4 2017.12.07
방탄소년단 근황. 18 자일리톨 9 2017.12.07
99616 어제자 '라스'/아이돌 팬이 원하는 취향_가만있던 문보살 11 제정신은건강에해롭다 7 2017.12.07
99615 어이..! 나를 잊었다구! 18 옆집쫑이 6 2017.12.07
99614 초코파이 근황.news 42 자일리톨 6 2017.12.07
99613 핵에 미친 북한... 10 호리홀 6 2017.12.07
99612 가상화폐 오픈채팅에 나타난 스팀빌런 13 모시모시조개 7 2017.12.07
99611 해외 통신사 대표 요금제 32 Tbps 10 2017.12.07
99610 호불호 갈리는 음료.jpg 52 아이리버U10 10 2017.12.07
99609 막걸리 + 아메리카노 = ? 40 병무청만7번 5 2017.12.07
99608 포탈 후속작 드디어 나온다. 38 우라 6 2017.12.07
99607 네이버에 개드립 검색했을 때 좆같은 것 25 공자에4더하면사자 7 2017.12.07
99606 대(對) 개붕이용 개인기 10 뭘바씨발 2 2017.12.07
99605 아 헷갈리시는분 찾으시는구나? 19 오구호구 7 2017.12.07
99604 지하철남 도촬한 워마드 36 랑귀셰일코르 9 2017.12.0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