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걸 보여주는짤 .JPG

vvv.jpg




vvvvvvvv.jpg





vvvvv.jpg




판빙빙 아버지  이제 64세  


낼모래 칠순 앞두고 계심




사람을 많이 만나는 직업에 종사하고 있어서 느끼는건데


25살인데 최소 40대 같아 보이는 사람도 많고     20대부터 몸이 꾸부정해서 노인처럼 걸어댕기는 사람도 보고 


벼래별 사람 다봤다 ㅋㅋㅋ



40대 중반인데 아무리봐도 20대 후반 이상으로 보기 힘든사람도 봤고  ㅇㅇ




사람들 만나면서 느끼는건데 나이가 중요한게 아님  관리가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함



나이는 25살인데   보여지는게 40대면 아무 의미없는거자나   



관리하자 애들아 60대에도 30대같아 보이는게 요즘은 가능하다   


예전처럼 관리하기 힘든 시대도 아니고  누구나 관리할수 있는 시대니깐  관리해서 젊을을 유지하자꾸나~








95개의 댓글

2017.12.07
일해라 절해라 2탄인가여 벼래별ㅋ
2017.12.07
맞춤법으로 지랄하는거 존나 꼴보기 싫다 ㅋ
2017.12.07
@패기왕
패기왕이 먼가여 폐기왕이 아닌가여 ^오^ 깔깔깔
2017.12.07
@밤과 다람쥐
에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12.07
벼래별 깔깔깔깔!
2017.12.07
와 개슁긔
2017.12.07
판빙빙존예...
2017.12.07
벼래별 ㅊㅊ
2017.12.07
벼래별은 좀 많이 무식해서 ㅂㅁ
그냥 짤만 올라면 됐지 사족 존나게 많네 나도 벼래별 사람 다봤지만 너처럼 당연한 소리를 too much로 talk 하는 사람은 처음본다
2017.12.07
ㅂ...벼...벼래별....
2017.12.07
벼래별은 어느은하 별인가요
2017.12.07
머리숱 많고 염색하면 진짜 50-60대도
확실히 어려보이더라 관리안하면 그냥
아재 할배되는거고
2017.12.07
와 나이 숨기면 20대 후반까진 꼬실 수 있겠다
2017.12.07
4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으로 보이는데 ㅋㅋ
2017.12.07
@풍기작작
저게 40대후 50초로 보인다고??
2017.12.07
@머냥참새
그럼?? 되게 잘 꾸민 40대후반 50대 초반으로 보이는데
2017.12.07
@풍기작작
30중후40초반으로 보이는데 ㅋㅋ
2017.12.07
@관자놀이
나는 그냥 관리 정말 잘한 40대후50대초로 보인다 ㅋㅋ
2017.12.07
@관자놀이
우리나라 연예인들이 기본적으로 나이에 비해서 워낙 젊게 보여서 그런지 주름살이나 풍기는 이미지 때문에 그래도 너무 어리게는 안보임 ;
@풍기작작
ㅋㅋ 나이를 먼저 듣고나니 그렇게 생각하는거지 솔직히 처음 보는 사람들은 20대 후반이라 해도 믿을거다 ㅉㅉ
2017.12.07
@맴매에엠마왓슨
밑에 글 안보고 첨에 사진 띄워준것 먼저 보고 대충 그렇게 생각한건데 ;;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뭔 잘못된 의견마냥 비꼬네 인생도 그렇게 꼬면서 사나
@풍기작작
피해의식 오지네 ㅋㅋ 인생드립 치는거보니 니 인생 알만하다
2017.12.07
@맴매에엠마왓슨
피해의식은 내가 할말인것같은데 개인적인 의견인데 니가 생각하는 거랑 틀리다고 태클거는놈은 첨보네 사회생활 어케함?
2017.12.07
@맴매에엠마왓슨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는거지 여기다 ㅉㅉ 거리는 인성 수듄 ...
2017.12.07
결국은 돈임 돈이 많으면 얼굴에 이것저것 쳐 바를 수 있으니 동안이 되는거고 돈없으면 스트레스받아서 더 늙어보이는거
2017.12.07
판빙빙 너무 성괴여
2017.12.07
ㅋㅋㅋ 벼래별그냥 발음대로 쓴거아니냐 설마 몰라서 저리 썼을까
2017.12.07
미쳐버렸자너~
2017.12.07
???????????????
2017.12.07
정규분포
2017.12.07
고추는 거짓말을 하지않아 이자식아
@야생화
그 반대로는 거짓말하기도 한단다...

ㅠㅠㅠㅠㅠㅠㅠㅠ
2017.12.07
관리하자 애들아
2017.12.07
60대가 30대처럼 누가 ㅋㅋ
2017.12.07
황제의딸에서 쟤가 이리뜰줄은 몰랐는데ㅋㅋ 조미는 요새뭐하냐
2017.12.07
황제의딸에서 쟤가 이리뜰줄은 몰랐는데ㅋㅋ 조미는 요새뭐하냐
2017.12.07
17살에 기숙사 사람한테 인사받은 얼굴은 어떻냐????
벼래별붐
부멉
2017.12.07
별그대가 아니고 벼그대였네
2017.12.07
내 친구들이 딱 저 정도로 늙어서 내 또래로 봤는데 워메 ㄷㄷㄷㄷ
2017.12.07
벼래별....
2017.12.07
얼굴에 주사 몇방 맞았겠지?

64세인데 얼굴에 주름하나없네ㄷㄷ
2017.12.07
벼래별 추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걸 보여주는짤 .JPG 95 요루사마 24 2017.12.07
135820 꼬뷰기 돌잔치 39 소오오오오름 58 2017.12.07
135819 [데이터주의] 빠요엔's .gif 31 단발숏컷보이쉬 26 2017.12.07
135818 혐,약후)새벽..익게..검투사... 71 사자가튼정력 23 2017.12.07
135817 BBC 앵커 막방 25 세르피잔 33 2017.12.07
135816 천조국 개그 36 장법사 36 2017.12.07
135815 레진코믹스 입장문 102 므르므즈 22 2017.12.07
135814 조상에게 화난 익게이..jpg 35 쓸데없는이유로붐업줌 38 2017.12.07
135813 (유쾌) 노처녀에게 강력하게 일침하는 스시남 78 전역날교통사고 38 2017.12.07
135812 옛날에 개드립 갔던 여기자 근황 77 GV80 45 2017.12.07
135811 ??? : 스마일 몰라? 29 치즈피자3단토핑 29 2017.12.07
135810 산적마을...근황... 45 고양이한박스 33 2017.12.07
135809 트페미 재평가 39 soe0621 42 2017.12.07
135808 이 시각 김기열배 개그맨 배틀그라운드대회 홍진호 참가결과 29 규모 35 2017.12.07
135807 방통위 특징.realfact 72 덴마 52 2017.12.07
135806 혼나야겠어! 엉덩이 대! 15 에엨따 34 2017.12.07
135805 [자작]개드립 간 이박사 보고 54 렙전에끊어라너는 55 2017.12.07
135804 동대문 쇼핑몰이 망한이유.jpg 93 너구리족장 64 2017.12.07
135803 전기코드 잘못건드리면.gif 18 에엨따 37 2017.12.07
135802 빠요엔~~ 156 나쓰메소세키 27 2017.12.0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