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학원 종강

87개의 댓글

2017.11.15
버려도 꼭 저렇게..
2017.11.15
저지랄하는 놈들이라면 삼수확정 아니냐?
2017.11.15
큰 나무 두그루 정도 됨?
우리는 마지막에 담임이 고물상 용달차 불러서 모든 반 다돌아다니면서 책 대신버려드립니다 이라면서 책 존나모아서 나온돈하고 채육대회때 상금하고 이것저것 모아서 뷔패갔었는데
2017.11.15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일처리 한두 번 해 본 솜씨가 아니시네ㅋㅋㅋㅋㅋ
2017.11.15
뭔 개판으로 버려놓냐
난 아까워서 책 못버리겠던데ㅋㅋ
2017.11.15
^-^
2017.11.15
트럭째 버리면 책같은건 10만원 단위로 나올꺼 같은데 박스는 3만원정도고
2017.11.15
@위험한생각
키로당 백원정도는 나왔던거같은데 트럭1톤실어버리면 10만원 ㅇㅇ
2017.11.15
저거 종이줍기할매들 부르면 순식간에 사라짐
부모님의 등골ㅋㅋㅋ
2017.11.15
저거 버리면 후회한다 대학생 과외알바할때 저거 꼭 필요함 버리면 후회 ㅋ
2017.11.15
@뇌검소하
저래 개판치는 새끼들은 과외할 실력도 못될듯
2017.11.15
@뇌검소하
수학은 그냥 가서 보면 다 알겠던데
2017.11.15
@뇌검소하
진짜 후회하게 생김ㅋㅋㅋ
2017.11.15
죄다 n+1수 각인데ㅋㅋㅋ
우리학원도 저랬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저거 모아서 팔면 용돈은 벌엇을듯
2017.11.15
종이 생각보다 얼마 안나오더라 올해 초에 400kg 정도 버리러 갔었는데 겨우 4만원 받음
나 고3때 주차장 에 ㄷ자로 차한대 들어갈 곳에다가
왠 고물상 차를 가져다 놓더니

던지라함
2017.11.15
@한화는가을야구를못해
와 추억돋네 갑자기생각남
2017.11.15
왜 이걸 이렇게 부정적으로 보는애들이많지..? 병신들인가 왜 저사진보고 응 삼수~ 응 +1수 이러는거지 도대체왜?
2017.11.15
나도 학원다닌 입장에서 다닌 사람만 이해할 수 있음
다 끝났다는 수능 전날 밤 학원 나가면서 해방감과 허무감과 기타등등 감정이 합쳐져서 좀 맛간 상태가 됨
븅신들 이짤 욕하면서 지들 인생은 생각안하죠?
2017.11.15
@건전한배틀태그
이새끼가 여기서 가장병신 ㅋㅋ
@느니임시
ㅇㅅㅇ
SNS
2017.11.15
그니깐 븅신들 짤 하나가지고 재수니 삼수니 딱봐도 그냥 이방에 모아서 버리려고 하는거구만
2017.11.15
퍼스트리 보니까 이투스 계열이네
청솔이나 강남하이퍼 ㄹㅇ
2017.11.15
고등학교 3년동안 공부했던 책 저 정도 됐을 듯
2017.11.15
4년전인데 이때만생각하면 아직도 어제처럼 생생하고 긴장되면서도 기대되는 그런 기분이 든다
2017.11.15
나도 재수했고 저렇게 버림. 나중에 과외할때 써서 후회한다 이러는데, 사실 저렇게 버릴때의 쾌감이 되게 좋았음. 내 일년을 쏟아 부은것을 이제 보여줄때란 생각도 있고, 이젠 해방이란 생각도 있고 ㅋㅋ... 그리고 저렇게 버리는건 학원에서 정해준곳임. 저기다가 버리라고 ㅋㅋ
2017.11.15
저책이 어디에 있었길레 저 공간에 가득참??
아아 주-섬 주-섬 일주일 연기되버렸자너~
2017.11.15
뭔지 모르겠따. 뭔상황임? 재수학원 실내 본적없는데 보통 저렇게 비슷하냐?
2017.11.15
재수안해봐서 모르겠는데 확실히 재수해서 온 애들끼리 뭔가 공감대가 있긴한갑더라.
신입생 오티때 우리조 3/4정도가 재수해서 온 애들이었는데 지들끼리 재수생시절 얘기하면서 의기투합하더라.
2017.11.15
ㅋㅋㅋㅋㅋㅋ 일주일 연기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11.15
개드리퍼야 연합뉴스에서 니 사진가져갔는데

연락왔냐 ? 연합뉴스 마크도 박혀있던데 ?

이거 니가 제일먼저 찍은사진 맞지 ?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33124 충격, 분노 주의) 부산시, 원전 앞 바닷물로 만든 생수를 시... 133 김 도다리 67 2017.11.15
133123 신아영이 학창시절 어머니에게 들었던 말 87 유에스비에스 32 2017.11.15
133122 좆냥이가 갓댕이보다 딱 한가지 나은점 47 원한 모쏠 30 2017.11.15
133121 중딩 일진에게 맞은 공익의 복수 124 삼촌간풀발기 65 2017.11.15
133120 공포의 주차장빌런 12 밀크마이쮸 25 2017.11.15
133119 코박죽 킁카킁카 55 덴마 23 2017.11.15
133118 혼또니 주차가능데스까? 22 뮬렌키에르벨 58 2017.11.15
133117 걸그룹 싸움꾼 랭킹.jpg 79 덴마 69 2017.11.15
133116 빗썸 서버점검 고소 근황.jpg 52 덴마 49 2017.11.15
133115 요즘 탐지견.jpg 25 덴마 38 2017.11.15
133114 카광 GM시절 이야기 54 Infinity 54 2017.11.15
133113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씹덕물 117 반선FC 90 2017.11.15
재수학원 종강 87 숯닉 28 2017.11.15
133111 (짜부) 15 장법사 46 2017.11.15
133110 (스압) 집안에 아기와 개를 함께 키우면 절대 안 되는 이유 131 가선 24 2017.11.15
133109 붓싼의 버스광고 9 뿍치기빡치기 41 2017.11.15
133108 그게 어느 팀인가요 25 Pinn 24 2017.11.15
133107 경희대의 통수 57 달콤처방 37 2017.11.15
133106 내 여자친구 아빠가 나보고 페도라고했어.jpg 33 신도 에루 21 2017.11.15
133105 한샘사건 이쁜 여자가 보는 시각 106 M3785 43 2017.11.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