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중국집온 게이다

20171019_211241.jpg : 혼자 중국집온 게이다

20171020_200410.jpg : 혼자 중국집온 게이다

이거 왜 사진이 안올라가노!

호텔도 혼자 밥도 혼자

20여년밖에 안살았지만

유난히 쓸쓸한 밤이다...

게다가 짬뽕에 소주한잔시키니 12000원 너무비싼거아니냐!

18개의 댓글

2017.10.20
일베충
2017.10.20
ㅂㅇ
네다음 일베충 안올라가노 존내 어색하네
2017.10.20
놀고있네
2017.10.20
요리하나 시켜라 이기
호텔아니라 모텔이라 ㅂㅁ
2017.10.20
왜 사진이안올라가노는 사투리 맞다 얘들아..
2017.10.20
@강미나
응일베충옹호 아웃
2017.10.20
@강미나
항상 느끼는건데 사투리 쓰는 사람도 노래부를때는 사투리를 안쓰는것처럼 타자로 의사를 전달하고자 할때 분명하게 표준어를 사용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베용어처럼 인식하게된(다는 아니지만) "~노!" 를 쓰는 건 이해할 수 없는 부분임 물론 ~노! 한다고 해서 일베충은 아니겠지만 인터넷상 커뮤니티 특성을 생각해 보면 충분히 일베충 소리를 들을 수도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함
2017.10.20
@병무청
사람마다 다른거 아닐까? 나는 부산 토박이지만 타자도 그렇고 평소 말할때도 사투리 많이 안쓰는편이거든
근데 진짜 사투리 심한사람들은 카톡같은거 할때도 보면 사투리 많이 쓰더라구
2017.10.20
@강미나
문제는 많은 단어가 사투리면 상관 없는데 마지막 :~노 만 사용하면서 나는 사투리야 라고 하는것도 이상하다고 생각 함
@강미나
그리고 퓡신아 부산 새끼들은 노노 거리나 부산사투리하고 경상도사투리하고 다르다
2017.10.23
@도타65분게임짐ㅅㅂ
27 부산 토박인데
@강미나
먼 개소리야 경상도 사람이 봐도 일베충 같아 보이는네
노! 이건 딱봐도 일베체임 노를 쓰는건 끝맺음에 많이 쓰는데예를들어 왜그러노: 빡쳤나 이런식으로
2017.10.20
이기가 이기다 이기야
2017.10.20
개드리퍼들마저 외면하니 가슴이 아려온다...
2017.10.20
@붕탁탁
문장과 단어 선택의 중요성이라고 생각함 나도 해외 출장 많이 다녀서 조금은 이해한다. 무슨일로 해외인지는 모르지만 고생이 많다 힘내라
2017.10.20
혹시 카스하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380 너네들은 채식하지마셈 8 킹개드립 2017.10.21 947
31379 채식주의 ( 대중들이 개돼지가 되버렸...) 24 킹개드립 2017.10.21 796
31378 채식주의의 좋은점... 45 킹개드립 2017.10.21 932
31377 비트코인 근황 22 마이스터 2017.10.21 5613
31376 30대 미친여자 거르는 방법 3 그릇째뚝딱 2017.10.21 1193
31375 6번째 빠짐.gif 18 라임향슬라임 2017.10.21 1182
31374 (고전) 빠요엔 댄스 9 고기한근에만원 2017.10.21 3262
31373 자녀있으신 형님들 필독 (짤도 없는데 꼭 하고싶은 말이라 비... 52 년째 마블덕후 2017.10.21 1009
31372 [긴급속보]유재석, 무한도전 위해 하차 3 내엉덩이찰싹때려 2017.10.21 696
31371 혈압) 한일관 프렌치불독 사건 총정리 ㅡㅡ 6 베르가모 2017.10.20 1148
31370 계절이 바뀐게 느껴지네요 6 강아지는몽몽 2017.10.20 1808
31369 마블 디씨 히어로 등급표 12 고기한근에만원 2017.10.20 2135
31368 이게 가능한가?? 9 치앙마이 2017.10.20 3158
31367 일본의 아름다움 21 개드립은 하루30분 2017.10.20 1389
혼자 중국집온 게이다 18 붕탁탁 2017.10.20 745
31365 혼술하러 중국집 왔다 8 붕탁탁 2017.10.20 720
31364 서울에서 가장 개같은동네 7 슘페터 2017.10.20 1185
31363 너 왜 눈깔을 그렇게 떠? 5 사막꿩 2017.10.20 1020
31362 우리가 몰랐던 새우의 비밀... 14 번째로가입함 2017.10.20 1402
31361 우리가 몰랐던 새우의 비밀...ㄷㄷㄷ 34 염전마스터 2017.10.20 118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