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재밌는거 많네 ㅋㅋㅋ

10c25c175974e6cf5c69a66d0acb9045_1468677550_2084.jpg



지금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보고 있는데 짱짱 재밌다 ㄷㄷ

오늘 그냥 영화관가서 에일리언이나 가오갤2나 보러 갈려했는데 삘받아서 하루종일 이것만 볼듯 

30일 무료 지나도 계속 결제해서 볼만할듯 


7개의 댓글

2017.05.20
ㅇㅇ 재밌는거 많음 다보고나서 나르코스 슬래셔 도 봐라
2017.05.20
레모닛시스켓의 위험한대결
미드로도 있던데
생각난김에 ㅇㄷ
2017.05.20
하우스 오브 카드 뒤늦게 보기 시작함
보던 거 끊고 잠을 잘 수가 없어서 요새 수면관리가 대단히 힘들다
크흡!
2017.05.20
@Cassius
30일날 하오카 나옵니다 ㅠㅠ 그것때매 한달 무료 냄겨놓고있따
2017.05.20
자전거3인방중에 오른쪽애 넘나 커엽
2017.05.20
꿀잼 인정 오랜지이즈뉴블랙도 재밌어 ㅋㅋ
가볍게 볼만함
닉앤모티도 재밌고
2017.05.20
스포일러: 흑인꼬맹이 다른세계에서 온 꼬마임 그래서 일레븐 경계함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147
8430 영화 혼자보는 사람들 생각보다 굉장히 많음 11 이두박근딴딴혜 0 2017.05.20 402
8429 에이리언 커버넌트 후기 4 로이 0 2017.05.20 246
8428 영화 cg짤 고용량 6 명의동정 1 2017.05.20 267
8427 영화관에서 주절거리는 놈들 있냐? 1 아오야마블루마운틴 0 2017.05.20 123
8426 옥자 예꼬편 보는데 5 짬봉 0 2017.05.20 218
8425 한국 영화 좆같은 점 7 원투바디 3 2017.05.20 480
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재밌는거 많네 ㅋㅋㅋ 7 미야모토 프레데리카 0 2017.05.20 320
8423 으아 아니 핸드폰을 벨소리로 해놓고 처 자면 어떡하냐 4 버드맨 0 2017.05.20 220
8422 영화는 혼자 봐야 편하다 5 돔페리뇽 0 2017.05.20 166
8421 넷플릭스 결제해서 보는 사람있음?? 질문좀.. 6 미야모토 프레데리카 0 2017.05.20 264
8420 드라마 인휴먼즈 주연급 캐스팅 2mb 4 명의동정 0 2017.05.20 200
8419 내일 4DX로 보러 가는데 이거 팝콘이랑 음료수 괜찮음? 3 로리제국기사단장 0 2017.05.20 141
8418 에일리언vs겟아웃 추천좀 5 번시험삼아해본탈북 0 2017.05.20 291
8417 띵작이라고 하는 블레이드 러너 볼려고 하는데 무슨 버전이 ... 4 미야모토 프레데리카 0 2017.05.20 150
8416 난 겟아웃 템포가 좀 느리던데 08704258 0 2017.05.20 70
8415 겟아웃 궁금한것좀알려주셈(스포 10 seri 0 2017.05.20 430
8414 겟아웃 노스포 후기 호박엿장수 0 2017.05.20 216
8413 겟아웃 생각해보니깐 좀 웃기네 (스포) 4 룩스라잌 1 2017.05.20 460
8412 겟아웃 다음에 킹아서 하길래 바로바로 봣다 3 룩스라잌 0 2017.05.20 334
8411 겟아웃 후기 5 룩스라잌 0 2017.05.20 40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