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유인나가 푸는 재밌는 썰.avi


별거아닌데 썰을 잘풀어서 웃겨 ㅋㅋ

29개의 댓글

아이유인나 조합은 진짜 오래가네 ㅋㅋㅋ

영웅호걸 끝나고 더 잘 뭉치는 듯
2017.05.20
@년만기다려베이베
예에에옛날이야기임
@옆집쫑이
알지 ㅇㅇ

영웅호걸 본방사수 했었는데 ㅋㅋ
2017.05.20
2분32초 아이유를 주목해주십시오.
2017.05.20
@메르시원챔
?
2017.05.20
@메르시원챔
안보여
2017.05.20
@뭐하긴
안보여?
돌아설따 ㅍㅌ 안보이냐
2017.05.20
@메르시원챔
뭔뎅
2017.05.20
아이유 내시경썰도 진짜웃김ㅋㅋㅋㅋㅋ
@년째던린이
간호사 언니... 저 마취가 안 된 것 같아여...
네~ 끝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5.20
재밋게봣당
2017.05.20
도깨비에서 유인나목소리 개좋았었는뎅 ㅜㅠ 어쩌면 김우빈 어쩌면 왕여 할때 목소리 캬 ~
아직도 여전히좋구먼
2017.05.20
@하쿠나마탓타
도꺠비에서 유인나 너무 못생기가 나와서 별로든데..
2017.05.20
@설교쟁이
김고ㅇ: (뜨끔)
2017.05.20
@실화냐
김고은은 도꺠비에서 나름 괜춘하게 나왔음

김고은은 좀 어린 학생역할 하면 발랄한 이미지 에 잘 어울림

가끔 나이먹은 모습으로 나올떈 진짜 못생겼더라
2017.05.20
@설교쟁이
취존합니다
@바멘
장발과 단발의 차이라고나 할까? 많이 가려서 이뻐 보이고 덜 가려서 못 생겨 보이고...? 그냥 내가 단발이 싫은 걸 수도 있고.


근데 솔직히 도깨비에 나온 김고은은 슈퍼 사기였음. 존나 상큼발랄 포텐 터지고 애교 부릴 때 마다 깨물어주고 싶고 막.

난 진짜 완전 푹 빠져서 한 회 한 회 볼 때 마다 달달하고 귀엽고 미치겠던데. 그래, 저 정도면 공유가 무슨 몇 백년을 기다리고 지랄할만 하구나- 할 정도였음. 크... 너무 귀여워서 제대로 취향 저격당했는데.

그래서 도깨비 보고 필모그래피에 있던 치즈 인 더 트랩이니 그런 거 봤다가 멘탈 아작남. 그냥 도깨비만 보자.
2017.05.20
@노답만보면욕하는사람
난 그래도 별로였는데..ㅋㅋ 걍 취향이지 뭐
@바멘
난 도깨비 김고은 존나 예뻤는데... 귀여워서 미치는 줄.
2017.05.20
외국에서 썬크림은 태우는 크림이고 썬블럭이라고 해야 우리가 생각하는 썬크림..
2017.05.20
야.. 덩치큰 흑형이 저러면 어카냐??
내 여친한테 저래도 못지켜줄거 같다 ㅅㅂ..
ㅂㅅ같다 나
2017.05.20
재미 없는데? ㅂㅁ
2017.05.20
아이유 아니여도 유인나 라디오 재밌었는데

아이유, 유인나 다시 각각이라도 라디오 했음 좋겠다
2017.05.20
이거보다 수면 내시경 썰이 더 웃김
2017.05.20
저 때가 유인나 34살 때인가 보네. 진짜 귀엽다 ㄷㄷ
2017.05.20
아이유인나 ㅇㄷ
2017.05.20
야 나이차가 그리 나는데도 진짜 재밌게 노네ㅋㅋㅋ
2017.05.20
지들끼리 겁나 웃어 ㅋㅋㅋ
2017.05.20
아이유인나 너무 좋앙 귀여웡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14389 어뢰 실제 속도 86 고로냥 27 2017.05.20
114388 삼성 라이온즈 상황 86 오아시스 31 2017.05.20
114387 내 손에 있던 폰 가져간 알바생.jpg 62 부기 26 2017.05.20
114386 기상 / 퇴근 17 천지패황권 25 2017.05.20
114385 생각했던것보다 평판이 안좋은 공기업 105 기관머 38 2017.05.20
114384 좆본 소설 투고사이트 소설가가 되자 1위 세계관 160 BRIDA 47 2017.05.20
114383 [용량주의 10MB] 야생 카피바라 보러가는법 26 gjdnrkl 21 2017.05.20
아이유,유인나가 푸는 재밌는 썰.avi 29 하시모토아리나 20 2017.05.20
114381 마리텔 41 오아시스 86 2017.05.20
114380 포돌이 35 건덕 28 2017.05.20
114379 끼어들기의 최후.gif 16 심심한새퀴0 18 2017.05.20
114378 엄마는! 45 마춤뻡고수 18 2017.05.20
114377 캠퍼스의 낭만 53 갓롬비아 41 2017.05.20
114376 운명 67 last o rans 32 2017.05.20
114375 해변을 달리는 로맨스 60 고로냥 20 2017.05.20
114374 급식 유부초밥 26 last o rans 31 2017.05.20
114373 넥슨에서 곧 출시하는 로브레이커즈 트레일러 145 Testarosa 20 2017.05.20
114372 외교부 근황 158 overview 73 2017.05.20
114371 요즘 신라면 93 천지패황권 28 2017.05.20
114370 울릉도의 이니셜D 36 븝미쟝귀여엉 23 2017.05.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