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필같은 경우는 밸런스 자체는 동일하게 맞추는 걸 목표로 하고 장단점, 개성이 있게 만들지.
예를들어 샷건이면 A샷건은 확실히 한방킬이 보장되는데 연사력이 똥망이라 샷빨이 좋아야되고, B샷건은 한방은 안나오지만 연사가 되서 조금 더 안정성이 높음 C샷건도 마찬가지로 연사가 되는 놈인데, B보다 펠릿 수가 약간 많아서 최대 데미지가 조금 더 높지만 연사력이 미묘하게 떨어지고 반동이 불안정함
돌격소총이면 A소총은 장탄수가 넉넉하고 반동도 평범한 무난한 소총이고, B소총은 smg에 가깝게 연사력이 좋아 근거리 깡패지만 반동이 미쳐서 중거리이상을 견제하기 힘듦. C소총은 안정성이 높아 중거리 상대하기 좋지만 장탄수가 떨어져 전투지속력이 떨어짐
뭐 이런 식. 그리고 손잡이나 레이저 포인트같은 부착물로 단점을 조금 상쇄하는 등 더 개성을 부여할 수 있고.
음흉한미소
국산흔남
자꾸잘못된요청이래
켄트지
배필같은 경우는 밸런스 자체는 동일하게 맞추는 걸 목표로 하고 장단점, 개성이 있게 만들지.
예를들어 샷건이면
A샷건은 확실히 한방킬이 보장되는데 연사력이 똥망이라 샷빨이 좋아야되고,
B샷건은 한방은 안나오지만 연사가 되서 조금 더 안정성이 높음
C샷건도 마찬가지로 연사가 되는 놈인데, B보다 펠릿 수가 약간 많아서 최대 데미지가 조금 더 높지만 연사력이 미묘하게 떨어지고 반동이 불안정함
돌격소총이면
A소총은 장탄수가 넉넉하고 반동도 평범한 무난한 소총이고,
B소총은 smg에 가깝게 연사력이 좋아 근거리 깡패지만 반동이 미쳐서 중거리이상을 견제하기 힘듦.
C소총은 안정성이 높아 중거리 상대하기 좋지만 장탄수가 떨어져 전투지속력이 떨어짐
뭐 이런 식. 그리고 손잡이나 레이저 포인트같은 부착물로 단점을 조금 상쇄하는 등 더 개성을 부여할 수 있고.
니기하야히
켄트지
telonD
공짜긴 한데 부품들을 여러 총기가 돌려쓰는게 아니라
각 총기마다 고유한 부품이 따로 있음.
이건 그 총기로 얼마나 킬을 했냐에 따라서
각 구간마다 정해진 부품이 언락됨.
조건이 다 있고 랜덤이 아님.
켄트지
켄트지
얘넨 애초 캐주얼한 게임 특성을 살려 파격적인 수준으로 장단점이 분명하게 만듦.
ㄱ근접무기는 적이 한방에 죽는데 들고있는 동안 내 피가 깎이고
ㄴ총은 데미지가 기본총의 200%인데 장탄수가 딱 두발이고
ㄷ도구는 진짜 다른건 다 미친듯이 좋은데 들고있으면 맵에 내 위치가 표시됨
뭐 이딴 식임. 오히려 파격적으로 해서 그런지 밸런스가 엄청 괜찮은 편ㅋㅋ
Rx100mk3
니기하야히
그건 한국겜들얘기고
콜오브듀티 배틀필드
이런 외국 겜들은?
켄트지
한 총이 OP라도 아몰랑 하고 냅두는 경향이 있음
니기하야히
자꾸잘못된요청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