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관련 팁 써봅니다.


 http://www.dogdrip.net/154126100

 

 개드립에 올라와있는 유튜브를 보고 탈모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계셔서 써보는 겁니다.


 저는 탈모 중기까지와서 머리가 30분에 100가닥 가까이 빠졌습니다. 정수리가 조금 있음 훤해질 그런 상황이었습니다. 여기저기 저도 탈모 상담 받으러 갔지만 하나같이 비싼 치료비였습니다.

 그래서 물리적으로 아예 머리에 똬! 심을 까 했는데, 일단 미국 사시는 지인 분과 비뇨기과 의사선생님의 말을 듣고 이 방법을 시작하게됐습니다. 치료한지 1년 됐고 효과는 3개월 부터 나타났습니다.


 먼저 저 영상에서 보면 프로페시아가 나오는데. 프로페시아는 제가 알기로는 프로스카정을 희석 시킨 약입니다. 그래서 프로페시아는 한번에 한 알을 먹는 반면 프로스카정은 한 알을 4조각으로 내서 먹어야 합니다. 여자의 몸에 닿으면 위험한건 똑같고요.


 제가 프로페시아 대신 프로스카정을 먹은 이유는 가격이 조금 더 쌉니다. 그리고 더 싸게 받는 방법이 있는데, 이건 만약 덧글이 많이 단다면 공개하겠습니다. 

 영상처럼 일본 뭐 그런게 아닌 약간의 편법입니다.  의료 법 쪽은 잘 몰라서 불법일지는 모르겠습니다.


 하루에 아침에 한 알씩 먹으면서 미국에서 파는 로게인폼이라는 탈모약이 있습니다. 두피에다가 바르는 약 입니다.

 https://www.amazon.com/Rogaine-Regrowth-Treatment-Original-Unscented/dp/B0000Y8H3S/ref=as_li_ss_tl?s=beauty&ie=UTF8&qid=1464807794&sr=1-1&keywords=rogaine&linkCode=sl1&tag=over0c4-20&linkId=bbf4cf03a8879a5679f7c8231bab346c&th=1


 이걸 하루에 두번 씩 발라주면 됩니다. 참고로 면도크림 같은 느낌이라 왁스처럼 대용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머리가 남아 있다면 말이죠.

 

 순서는 이렇습니다.

 기상 후 프로스카정 한 조각 섭취. 샤워 후 머리 좀 말리고 로게인폼으로 빈 곳에 발라주기. 저녁에 또 발라주기.

 이렇게 3개월 하면 얇은 모발은 굵어지고 없던 머리도 자라납니다.


 프로스카정 자체가 남성 호르몬을 줄여주는 약이기 때문에 근육을 키운다 이러시는 분들은 비추합니다. 저도 근육을 키우는 중이라 지금은 먹지 않고 있습니다.


 돈은 없고 시간은 있고, 의지가 있으시다 하신분들은 제 방법으로 탈모를 치료하는 게 좋다고 봅니다. 물론 너무 많이 비어 있어서 그런 분이라면 심는 것도 방법이겠죠. 하지만 심고나서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지금 제 방법은 심고나서도 같이 하면 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항상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커뮤니티에 글 써보는 건 난생 처음이라 글이 좀 많이 더러운 것 같네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 줄 요약.


 1. 머리 심을 돈이 없다면, 프로스카정 섭취와 로게인폼을 머리에 바른다.


 질문 받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