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대부터 시작해서 시즌 1 2 3 전부 플레이 타임 대부분이 파라라서 파라 팁 만큼은 자신있다고 생각함
파라 카운터 영웅을 뽑자면? 그리고 상대법
대표적으로 솔져 맥크리 디바 호그 위도우 정도가있는데
사실상 에임 좋은 맥크리 위도우 솔져는 못이긴다고 보면 되는데 상대법이라고 하자면
상대 시점 밖에서 먼저 한발 맞추고 시작하면 파라가 좀 유리해짐 특히 위도우
호그 상대법으로 제일 좋은건 그냥 그랩각 안에 있지않는게 제일 좋지만 사실상 힘들긴함
갈고리 피하는 팁은 LoL치자면 블크 그랩같은 논타겟팅 스킬 쓰는 타이밍같은게 있는데 갈고리도 비슷함 사람이 쓰는거다보니 정확히는 말할수 없는데 호그가 나를 발견하고 얼마 지나고 나서 갈고리를 쓰겠다 감이오거든 그때 쉬프트로 피할수 있긴한데 이건 그냥 차선책이지 백퍼센트 피할수 있다 이런건 아님
디바는 디바로 파라를 잡긴 힘들지만 매트릭스로 파라를 완전 바보로 만들수 있는 영웅이라
웬만하면 디바랑 떨어져있는 적쪽을 노리는게 마음이 편함
아니면 디바 체력이 너프당해서 예전에 비해 로봇이 잘 터지니깐 매트릭스 심리전 걸면서 빠지고 나면 직격타 몇대맞추면 터지니깐 터트리고 겜 시작해도 됨
파라랑 잘 어울리는 영웅은?
첫번째는 당연히 메르시
메르시가 있으면 파라가 좀 더 과감하게 움직일수있고 메르시 공버프를 받으면 파라 평타가 150 조금 넘을꺼야 그래서 송하나 트레이서가 직격탄 한방에 죽고 스플레쉬 딜도 쌔져서 조금 빗나가도 뎀지가 잘들어가니깐 솔져 맥크리 같은 딜러나 루시우 아나같은 힐러 짜르기가 편함
두번째는 자리야인데
자리야가 있으면 생존도가 많이 올라감 호그한테 끌렸을 때 방벽받아서 한번 살수도 있고 궁연계하기 제일 편한게 자리야 이기도 하고 파라 솔궁을 쓰더라도 방벽 받아서 더 안전하게 궁쓸수도 있고
파라를 픽하기 좋은 타이밍
간단하게는 상대팀에 솔맥같은 카운터가 적을 때 뽑으면 좋긴한데 사실상 대부분이 파라 카운터로 뽑을수가 있어서 그냥 자신 있을때 뽑으면 된다고생각함
좌클릭 잘맞추는 팁
이건 좀 흔한 이야기인데 발목을 노려라 라고 하는 이유가
발목을 노리면 상대가 붕 뜨거든 그럼 애임이 흔들리니깐 상대적으로 파라가 덜맞으니깐 생존력이.오르는것도 있고
두번째는 최소한의 스플레쉬 딜이라도 넣으려고 발목을 맞추라는거
직격탄을 맞추는 타이밍
상대방이 궁 썻을 때 (맥크리 호그 ) 이런 애들은 필히 직격탄을 맞춰줘야해
우리 아군이.cc형 궁을 썻을 때 (자리야 라인 수면총)
특히 자리야 궁썻을때 그냥 자리야 궁 안에 총 쏘는 야들이있는데 그럼 파라는 딜 차이가 엄청 심해
직격탄이랑 그냥 스플레쉬딜은 천지차이임 파라는 꼭 노려서 직격탄을 맞춰야 돼
충격탄 팁
크게 2가지로 볼수 있는데 적한테 쓰는 경우랑 나한테 쓰는 경우
적한테 쓰는 경우는 진형 붕괴용 2층에서 떨구는 용도 낙사를 시키는 용도가 있고
진형붕괴용으로 쓸 때는상대 앞라인 탱커들
라인 자리야 호그 이런애들 뒤쪽에 충격탄을 던져서
아군쪽으로 확 끌어오는 경우인데 이러면 장점이
호그 갈고리랑 비슷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음 당기기 전에 밀쳐온다고 콜을 하고 밀쳐오면 대부분 한번에 팀이 녹여줌
2층에서 떨어뜨릴때는 상대팀이 2층에서 자리잡고있을때
쉬프크로 부웅 떠서 충격탄을 위에서 던져서 떨구는건데
이게 위험한게 쉬프트로 부웅 뜨면 상대팀한테 점사당하기 정말 쉬워 그래서 이 방법은 거의 쓰기 힘들다고 보면 됨
나한테 쓰는 용도는 빠르게.이동할때 가 있음
이 때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에임을 내려서 발밑에 쓰는 방법이 있고 두번째는 에임을 뒤로 180도 돌려서 뒤쪽에 쓰는 방법이 있음
내가 쓰는 방법은 뒤쪽에 쓰는 방법인데 그 이유가 밑에보면서 발밑에 쓰다가 삑살이가 잘나거든 삑살나면 파라의 제일 소중한 탈출기가 그냥 빠지는거라 생존력이 확 떨어짐
그래서 파라 할때는 겐지만큼 화면을 180도 돌리는걸 중요하게 생각함
쉬프트팁
쉬프트를 높이 뜨려면 솔져나 자리야 슈퍼점프같이 점프 타이밍에 발밑에 총 쏘고 점프대신 쉬프트를 쓰면 저어엉말 높이 뜰수 있음
점프 할때 평타 대신 충격파를 써도 되지만 그럼 파라 생존기가 한번에 사라지는거라 비추하는 방법임
그리고 쉬프트를 단순히 높이 뜨는 스킬이라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 에임을 흔들리게 할수맀는 스킬이라고 생각해도됨
위에 호그 그랩 피하듯 상대방 에임을 순간적으로 떨쳐낼수 있거든
궁극기 팁
파라 궁은 오버워치 내에서 dps가 가장 높은 궁이야 그래서 상대방을 죽이기도 쉽지만 궁을 쓰는 동안은 움직일수 없어서 죽기도 가장 쉬운 궁이야
먼저 명심할것은 궁 각이 안나오면 그냥 궁 쓰지마 궁각안나오는데 괜히 쓰면 파라는 그냥 날파리마냥 바로 죽거든
궁팁은 궁 쓰기전에 평타쓰기 궁이 끝날 때 평타 쓰기 임
궁 쓰기 전에 쓰는 평타는 선딜이 없고
궁 쓰고 나서 바로쓰는 평타는 후딜이 없음
이걸 이용하면 상대를 더 빨리 죽일수 있음
그리고 궁각 쟤는 팁은 상대방 화면 밖에서 쓰는거야
상대방 화면 안에서 쓰면 궁쓰고 바로 죽는 경우가 있거든
파라콤보
파라는 콤보랄게 거의 없는데 굳이 뽑자면
평타 맞은 적이 부웅 뜨면 움직임이 눈에 보이거든 그때 에어샷으로 직격탄을 맞추는거지
두번째는 평 e 평 인데
평타를 한대 맞추고 상대방 바로 옆에 e 를 던져서
한쪽 방향으로 날라가게 하는걸 직격탄 맞추는거지
e를 맞추면 한쪽 방향으로 일정한 속도로 날라가니깐 맞추기 쉽거든
이라고 말하지만 솔직히 숙련되지않우면 상당히 어려움
못맞추면 괜히 생존기인 충격탄만 빠지니깐 숙련되지 않았으면 비추천함
파라대 파라전 팁
파라 공중전 팁은 상대보다 높이 날면 편해
화면을 아래에서 돌리는건 쉬운데 위로 돌리는건 불편하거든 이건 해보면 단박에 알수있음
그리고 또 하나는 벽근처에서 날지 않기
벽근처에서 날다보면 벽맞고 스플레쉬 딜 맞는 경우가 생기니깐
근데 솔직히 호버추진기 버프먹고 나서는 실력도 실력이지만 운도 어느정도 따라줘야됨
예전에는 아래쪽으로 서서히 떨어지니깐 발밑 좌우를 노라면 됐는데
지금은 현재 위치보다 더 위로도 날수있어서 맞추기가 힘들어짐
파라에게 제일 중요한점
일단 파라는 무조건 안죽어야됨
파라가 메인 딜러라 파라가 죽으면 팀 젘체 딜양이 확 줄어서
파라는 먼저 안죽어야하고
파라는 명중률이 높아야됨
그리고 탱커보다는 힐러랑 딜러를 먼저 죽여야함
딜러나 힐러를 죽일때는 2방이나 3방 안에 죽이는 연숩을 해야댐
4방이 넘어가는 순간 파라가 죽을 확률이 확 높아지거든
오늘은 여기까지 쓰고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로 써줘
파라 카운터 영웅을 뽑자면? 그리고 상대법
대표적으로 솔져 맥크리 디바 호그 위도우 정도가있는데
사실상 에임 좋은 맥크리 위도우 솔져는 못이긴다고 보면 되는데 상대법이라고 하자면
상대 시점 밖에서 먼저 한발 맞추고 시작하면 파라가 좀 유리해짐 특히 위도우
호그 상대법으로 제일 좋은건 그냥 그랩각 안에 있지않는게 제일 좋지만 사실상 힘들긴함
갈고리 피하는 팁은 LoL치자면 블크 그랩같은 논타겟팅 스킬 쓰는 타이밍같은게 있는데 갈고리도 비슷함 사람이 쓰는거다보니 정확히는 말할수 없는데 호그가 나를 발견하고 얼마 지나고 나서 갈고리를 쓰겠다 감이오거든 그때 쉬프트로 피할수 있긴한데 이건 그냥 차선책이지 백퍼센트 피할수 있다 이런건 아님
디바는 디바로 파라를 잡긴 힘들지만 매트릭스로 파라를 완전 바보로 만들수 있는 영웅이라
웬만하면 디바랑 떨어져있는 적쪽을 노리는게 마음이 편함
아니면 디바 체력이 너프당해서 예전에 비해 로봇이 잘 터지니깐 매트릭스 심리전 걸면서 빠지고 나면 직격타 몇대맞추면 터지니깐 터트리고 겜 시작해도 됨
파라랑 잘 어울리는 영웅은?
첫번째는 당연히 메르시
메르시가 있으면 파라가 좀 더 과감하게 움직일수있고 메르시 공버프를 받으면 파라 평타가 150 조금 넘을꺼야 그래서 송하나 트레이서가 직격탄 한방에 죽고 스플레쉬 딜도 쌔져서 조금 빗나가도 뎀지가 잘들어가니깐 솔져 맥크리 같은 딜러나 루시우 아나같은 힐러 짜르기가 편함
두번째는 자리야인데
자리야가 있으면 생존도가 많이 올라감 호그한테 끌렸을 때 방벽받아서 한번 살수도 있고 궁연계하기 제일 편한게 자리야 이기도 하고 파라 솔궁을 쓰더라도 방벽 받아서 더 안전하게 궁쓸수도 있고
파라를 픽하기 좋은 타이밍
간단하게는 상대팀에 솔맥같은 카운터가 적을 때 뽑으면 좋긴한데 사실상 대부분이 파라 카운터로 뽑을수가 있어서 그냥 자신 있을때 뽑으면 된다고생각함
좌클릭 잘맞추는 팁
이건 좀 흔한 이야기인데 발목을 노려라 라고 하는 이유가
발목을 노리면 상대가 붕 뜨거든 그럼 애임이 흔들리니깐 상대적으로 파라가 덜맞으니깐 생존력이.오르는것도 있고
두번째는 최소한의 스플레쉬 딜이라도 넣으려고 발목을 맞추라는거
직격탄을 맞추는 타이밍
상대방이 궁 썻을 때 (맥크리 호그 ) 이런 애들은 필히 직격탄을 맞춰줘야해
우리 아군이.cc형 궁을 썻을 때 (자리야 라인 수면총)
특히 자리야 궁썻을때 그냥 자리야 궁 안에 총 쏘는 야들이있는데 그럼 파라는 딜 차이가 엄청 심해
직격탄이랑 그냥 스플레쉬딜은 천지차이임 파라는 꼭 노려서 직격탄을 맞춰야 돼
충격탄 팁
크게 2가지로 볼수 있는데 적한테 쓰는 경우랑 나한테 쓰는 경우
적한테 쓰는 경우는 진형 붕괴용 2층에서 떨구는 용도 낙사를 시키는 용도가 있고
진형붕괴용으로 쓸 때는상대 앞라인 탱커들
라인 자리야 호그 이런애들 뒤쪽에 충격탄을 던져서
아군쪽으로 확 끌어오는 경우인데 이러면 장점이
호그 갈고리랑 비슷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음 당기기 전에 밀쳐온다고 콜을 하고 밀쳐오면 대부분 한번에 팀이 녹여줌
2층에서 떨어뜨릴때는 상대팀이 2층에서 자리잡고있을때
쉬프크로 부웅 떠서 충격탄을 위에서 던져서 떨구는건데
이게 위험한게 쉬프트로 부웅 뜨면 상대팀한테 점사당하기 정말 쉬워 그래서 이 방법은 거의 쓰기 힘들다고 보면 됨
나한테 쓰는 용도는 빠르게.이동할때 가 있음
이 때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에임을 내려서 발밑에 쓰는 방법이 있고 두번째는 에임을 뒤로 180도 돌려서 뒤쪽에 쓰는 방법이 있음
내가 쓰는 방법은 뒤쪽에 쓰는 방법인데 그 이유가 밑에보면서 발밑에 쓰다가 삑살이가 잘나거든 삑살나면 파라의 제일 소중한 탈출기가 그냥 빠지는거라 생존력이 확 떨어짐
그래서 파라 할때는 겐지만큼 화면을 180도 돌리는걸 중요하게 생각함
쉬프트팁
쉬프트를 높이 뜨려면 솔져나 자리야 슈퍼점프같이 점프 타이밍에 발밑에 총 쏘고 점프대신 쉬프트를 쓰면 저어엉말 높이 뜰수 있음
점프 할때 평타 대신 충격파를 써도 되지만 그럼 파라 생존기가 한번에 사라지는거라 비추하는 방법임
그리고 쉬프트를 단순히 높이 뜨는 스킬이라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 에임을 흔들리게 할수맀는 스킬이라고 생각해도됨
위에 호그 그랩 피하듯 상대방 에임을 순간적으로 떨쳐낼수 있거든
궁극기 팁
파라 궁은 오버워치 내에서 dps가 가장 높은 궁이야 그래서 상대방을 죽이기도 쉽지만 궁을 쓰는 동안은 움직일수 없어서 죽기도 가장 쉬운 궁이야
먼저 명심할것은 궁 각이 안나오면 그냥 궁 쓰지마 궁각안나오는데 괜히 쓰면 파라는 그냥 날파리마냥 바로 죽거든
궁팁은 궁 쓰기전에 평타쓰기 궁이 끝날 때 평타 쓰기 임
궁 쓰기 전에 쓰는 평타는 선딜이 없고
궁 쓰고 나서 바로쓰는 평타는 후딜이 없음
이걸 이용하면 상대를 더 빨리 죽일수 있음
그리고 궁각 쟤는 팁은 상대방 화면 밖에서 쓰는거야
상대방 화면 안에서 쓰면 궁쓰고 바로 죽는 경우가 있거든
파라콤보
파라는 콤보랄게 거의 없는데 굳이 뽑자면
평타 맞은 적이 부웅 뜨면 움직임이 눈에 보이거든 그때 에어샷으로 직격탄을 맞추는거지
두번째는 평 e 평 인데
평타를 한대 맞추고 상대방 바로 옆에 e 를 던져서
한쪽 방향으로 날라가게 하는걸 직격탄 맞추는거지
e를 맞추면 한쪽 방향으로 일정한 속도로 날라가니깐 맞추기 쉽거든
이라고 말하지만 솔직히 숙련되지않우면 상당히 어려움
못맞추면 괜히 생존기인 충격탄만 빠지니깐 숙련되지 않았으면 비추천함
파라대 파라전 팁
파라 공중전 팁은 상대보다 높이 날면 편해
화면을 아래에서 돌리는건 쉬운데 위로 돌리는건 불편하거든 이건 해보면 단박에 알수있음
그리고 또 하나는 벽근처에서 날지 않기
벽근처에서 날다보면 벽맞고 스플레쉬 딜 맞는 경우가 생기니깐
근데 솔직히 호버추진기 버프먹고 나서는 실력도 실력이지만 운도 어느정도 따라줘야됨
예전에는 아래쪽으로 서서히 떨어지니깐 발밑 좌우를 노라면 됐는데
지금은 현재 위치보다 더 위로도 날수있어서 맞추기가 힘들어짐
파라에게 제일 중요한점
일단 파라는 무조건 안죽어야됨
파라가 메인 딜러라 파라가 죽으면 팀 젘체 딜양이 확 줄어서
파라는 먼저 안죽어야하고
파라는 명중률이 높아야됨
그리고 탱커보다는 힐러랑 딜러를 먼저 죽여야함
딜러나 힐러를 죽일때는 2방이나 3방 안에 죽이는 연숩을 해야댐
4방이 넘어가는 순간 파라가 죽을 확률이 확 높아지거든
오늘은 여기까지 쓰고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로 써줘
21개의 댓글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치무차쿠해
눈오는날개싫음
꿀팁 잘보고 갑니다
치무차쿠해
읽어줬다니 고맙네 ㅎ
레즈비언쎾쓰
치무차쿠해
그리고 아마 탄속이 달라서 팀포유저들이 까다로워하는 경우도 있는거같더라
레즈비언쎾쓰
로밍왔어
겐지야 경험이 부족해도 피지컬로 캐리한다치면
파라는 피지컬문제가아니라 경험이 답이라
모든 뉴비들이 이글을 읽어도 도움이안될듯.
그래도 잘읽엇다
시즌4에서 등대빛 이라는 닉보면 인사해줘라~
치무차쿠해
파라만큼은 장인유저들이.한단계 윗티어 다른 유저보다 잘하는거같음
로밍왔어
시즌3가 탱메타라서 대부분 321 선호해서
솔져말고 다른딜러 특히 파라뜨면 팀원이 보이스로 존나말림ㅋㅋㅋㅋ
겜시작해서 딱히못한건없는데 싸움이밀리면 무조건 파라가 정치먹는다
애새끼들 대가리굵어서 나름 마스터위로 찍어놓고 정치대상을 잘못처잡는다.
물론 1 2 3 효율이 너무 좋아서 파라가 도움안되는 경우가 많지만 무조건 정치대상되서 좆빡침 ㄹㅇ로
치무차쿠해
현재 파라 인식이 한조급이다 라고 하는데
조금 과장을 더한거긴 한디.짐짜 진배없음 ㅋㅋ
로밍왔어
파라가 딜캐고 강한딜을 보유하긴햇지만
적한테 노출되고 짤리기가 진짜 쉬워서 결국 파라입장에서는 팀원이 조금의 빈틈이라도 만들어줄때까지 사려야되는데 그 틈이 안만들어지면 파라가 정치를 먹음 씨발..
물론 파라역량에 따라서 그 틈을 벌리느냐 못벌리느냐가 잇기야 하겟지만
ㄹㅇ 걍 퍼킹코리안들 인내심없어서 첫라운드도아니고 첫한타만져도 정치존나함 ㅋㅋㅋㅋㅋ 아 생각하니까 빡치네 그래서 이번시즌 파라거의안햇지 ㅋㅋㅋ
파라가 판만드는 맵은 리장이랑 아누비스가 유일하다 생각함ㅋㅋㅋ
UNIX
앙기모씨
가끔 누르지도 않는데 지혼자 소모되면서 붕붕 떠다닐때 어떻함?
이것때매 내려가야지 하는데 둥둥떠있어서 아차 하다가 솔맥 처맞고 뒈지는게 한두번이 아님
남들은 안그러는거 같은데 피시방이랑 내컴으로는 이러네
어떻게 못품?
치무차쿠해
설정에도 그런건 없는거 같은데
치무차쿠해
파라는 공중에서 대각선으로 상대방을 노리기 때문에 일반적인 딜러와 다르게 엎라인을 무시하고 상대방 뒷라인을 노릴수 있기 때문임
데미지도 직격은 강력해서 2방이면 이론상 한명씩 죽우니깐
아니면 파라 기동력을 이용해서 상대방 앞라인알 아예 무시하고 우회해서 상대방 머리 바로위쪽에서 상대방을 노리는 방법이 있음
이 경우에는 겐지랑 거의 자리잡는게 비슷함 뎀지 더 쌔고 기동력 구린.겐지같이 암살자로 플레이 하는것도 나쁘진않음
치무차쿠해
유리팀 자리야가 궁썻다고 바로 궁으로 호응하려고 들면 견제하고있던 야들한테 바로 짤리니깐 이럴때는
멀리 있는 적들이 나를 못보는 장소
구조물 뒤나 벽뒤 이런 장소를 충격파를 이용해서 빠르게 이동한 뒤에 안전하게 궁을 쓰는게 좋음
만약 충격파가 쿨이다 그럼 그냥 죽을 작정으로 평타 궁 콤보로 최대한 많은딜 넣어주고 죽거나
그냥.평타로만 호응해주는게 좋음
치무차쿠해
라인 돌진 박는거 .or 우리팀이 돌진박고 끌고 가는거
우리팀 호그가 갈고리로 끄는거
이런거 직격타로 한대 두대정도 맞춰주면 정말 자리야 아나가 슈퍼세이브 하는거 아닌이상 무조건 죽는다고 보면됨
치무차쿠해
이것도 팁이라기보단 센스의 문제임
디바 궁 썻을 때 크게 3가지임
벽 뒤로 숨거나
작은 구조물 뒤로 숨거나
라인 방벽 뒤로 숨거나
1번같은 경우는 파라가 도와줄수 있는게 없는데
2번 3번같은 경우는 파라가 충격탄으로 도와줄수있어
디바궁을 대놓고 라인이 막고 그 뒤에 숨어있다면
디바궁이 터지기 1초전쯤에 라인 뒤에 충격튼을 맞춰서
라인을 날려버리면 라인이랑 그 뒤에 적까지 디바 궁으로 노릴수 있음
2번도 마찬가지로 대놓고 구조물 뒤에 숨으면 옆에다 충격탄 맞춰서 삐져나오게 한다음 디바궁으로 마무리하면 됨
근데 이게 어려운 이유가 각이 잘 안나오고 나온다고해도
시간 안에.충격탄을 정확히 타이밍 맞춰서 민다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이건 연습도 못하니깐
팀에 디바가 있으면 궁 쓸때마다 이걸 생각해줘야되
디바 궁쓰면 충격탄으로 밀수있는 각 재기
치무차쿠해
기회비용이라고 해야되나
파라가 상대 파라랑 공중전 하면서 낭비하는 총알을 그냥 지상에 있는 적들한테 쏘면 훨씬 이득이니깐
파라할때 상대 파라는 딱히 견제 안해줘도 되는데
딱 하나 상대 파라가 귱울 썻다
그럼 무조건 누구보다 빠르게 에어샷 2대 맞춰서 끊어줘야되
만약에 상대파라가 궁썻는데.너가 상대 파라를 못맞춘다
그럼 진짜 명중률 구린거니깐 에임연습 많이 해야되
나도 궁 쓴파라 못맞추면 그판 끝나고 훈련장가서 에임연습하거든
또 하나 팁은 상대 파라가 프리할때 내가 지상쪽에다 선궁 쓰면
100%상대 파라한테 에어샷 2대맞고 죽으니깐
상대 파라가 프리하거나 살아있으면 선궁 쓰는건 비추천해
치무차쿠해
이것만 익숙해지면 생각보다 쉬워
겐지는 2단점프
트레는 점멸 거리 역행 위치
갠지먼저 설명하면 겐지는 점프했을때 항상 한번 더 점프할수 있다는걸 생각해야돼
2단 점프를 하고 나면 겐지는 쉬프트나 벽타기를 하지 않는 이상 무조건 땅으로 떨어지거든 그걸 이용해서 바닥에 스플딜을 이용해서 잡는 방법이 있고
2단 점프하고 최대 높이일때 에어샷으로 직격타 맞추는 방법이 있는데
안정성은 확실히 1번이 좋은데 1번방법이면 최소 4발 이상을 쏴야해서 만약 상대 겐지가 궁썻다 그럼 도박으로라도 2번을 섞는걸 추천함 어차피 궁쓴겐지 못잡으면 내가 썰리니깐
트레는 내가 보고있을때 점멸 3번 많게 4번 쓸수있다는걸 기억하면 편함
먼저 트레를 발견하면 그 위치에 바로 쏴 그럼 백퍼 점멸 하나 빠지면 점멸 쓴 위치에 바로 쏴
그럼 체력 150 밖에 없눈 투래는 쫄아서 점멸 쓸수밖에없음
이 과정 3번 4번 반복하면 트레를 잡던 역행을 하던 할텐데
역행 쓰면 역행 위치에 잠껀 트레잔상이 나오는데 그걸 보자마자 쏘면 또 한대맞음
근데 보통 파라로 직격탄 맞춰서 120 까거나
점멸 빼주거나 스플래쉬 딜 좀만 넣어쥬면 팀이 알아서 잡아쥼
점멸 역행 다 빼주고 피도 까줬는데 팀이 못잡아준다
그럼 니 콜 문제거나 팀이 규데기라 그런거임
치무차쿠해
트레 위치 보고 마우스움직여서 맞추려고하면 거의 절대 안맞는다고 보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