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가 어떤 AOS를 했었는지 모르겠지만 우선 가장 친숙한 롤로 비교해줄게. 롤보다 더 심하게 이 게임은 철저한 팀게임이야. 경험치가 공유다 보니, 너 한번의 죽음은 팀 전체의 피해가 되는거야. 그래서 이 게임은 누가누가 실수를 적게하냐 싸움이지. 또 내가 롤보다 이게임을 더 좋아하는 이유가 팀파이트가 엄청 많다는거야. 안 넓은 맵이 많다보니 잦은 교전이 일어나 그래서 거기서 선택의 강요가 들어오는데 팀원이 빠지면서 너가 라인에서 경험치를 이득보느냐, 아니면 빨리 합류해서 교전에서 승리하느냐
한번 한번 선택이 게임에 크게 작용하지 만약 너가 라인에서 경험치를 먹는데, 팀원이 다 뒤지면 경험치가 밀려서 너희팀이 할 수 있는 운영의 선택폭이 자연스럽게 줄어들게되, 1,4,7,10,13,16,20 이렇게 특성을 찍는데 보통 유리한 팀에서 먼저 선 특성을 찍으면 교전을 유도해서 교전에서 승리해서 더 유리하게 만들어. 이 게임도 롤과 마찬가지로 캠프가 있는데 이 캠프로 인해 운영의 폭이 엄청 넓어, 롤과는 다르게 돈을 얻어서 템을 사는게 아닌 캠프 자체가 팀원이 되서 적을 압박하니 언제 캠프를 먹냐 상대에게 이걸 내주고 우리는 이걸 취하겠다라는 식의 운영도 많이나와.
몽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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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카가키 카에데
템 없고 주기적으로 맵에 오브젝트 뜨니까 맵리 잘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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